패스 오브 엑자일: 강탈 리그와 함께 해당 영역을 장악할 수 있도록 강력하고 장시간 지속되는 효과를 생성하는 4 가지 신규 스킬을 소개드립니다.
각 스킬에서 생성되는 흥미로운 효과는 다양한 빌드와 잘 어울리며,
특히 피해를 확산시키기 위해 제 자리에 서 있어야 하는 주문 시전자에게 강점을 제공합니다.

※'지역' 통제 주문에서 '범위'통제 주문으로 번역이 변경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9월 10일 내용 업데이트)

※ Void Sphere이 기존 공허한 구에서 공허 구체로 번역이 변경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9월 15일 내용 업데이트)

공허 구체(Void Sphere)

공허 구체는 넓은 반경 내에서 파장을 방출하는 구체를 생성합니다.
이 파장은 물리 피해와 카오스 피해를 주며 일반, 마법, 희귀 등급의 적을 중앙으로 끌어당깁니다.
공허 구체에 의해 생성되는 초반 파장은 이후 생성되는 파장보다 훨씬 더 강력하게 적을 끌어당깁니다.
해당 영역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들도 방해를 받게 됩니다.
이 디버프의 효과는 적이 공허 구체에 가까이 있을수록 증가합니다.
공허 구체의 영향을 받는 영역 내에서 사망한 적의 시체는 공허 속으로 빨아들여 집니다.

공허 구체는 위험한 적을 통제하고 느린 적의 무리를 한데 모아 집중적으로 폭발 피해를 일으키고
장시간에 걸쳐 명중 시 효과를 발동하는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킬은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고 있으므로, 새로운 활력 보조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공허 구체를 보다 빠르게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허 구체는 한 번에 한 개만 활성화됩니다.

서리 방패(Frost Shield)

서리 방패는 적으로부터 시전자와 동료를 보호하는 얼음 돔을 근방에 생성합니다.
해당 스킬을 시전할 경우, 1초간 일정한 속도로 에너지 보호막을 빠르게 소모하고 해당 보호막이 소모되는 양에 따라 힘과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서리 방패 스킬은 방패 보호막량이 다할 때까지 보호 효과가 제공됩니다.

서리 방패는 방패 안에 적이 있을 때는 피해의 일부, 방패 밖에 있을 때는 큰 피해로부터 여러분과 동료를 보호합니다.
방패 근방에 있거나 방패 안에 있는 적들도 모두 냉각됩니다.

또한 여러분이 서리 방패 돔안에 있는 동안 기본 치명타 확률이 추가됩니다.
이로 인해 보스 몬스터에 맞서 방어를 하기 좋으며, 방패막이 유지되는 동안 구체 내에서 방어하고 피해를 가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공허 구체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활력 보조와 함께 활용하기 좋습니다.
증가된 효과 범위와 효과 집중 보조를 통해, 범위를 더 넓게 혹은 좁게 할 것인지에 대해 통제할 수 있습니다.
방패막이 작을 경우 여러분의 피해를 최대한 줄일 수 있게, 방패의 영역에 들어오는 적의 수를 더 쉽게 통제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힘의 부적(Sigil of Power)

힘의 부적은 지면에 강력한 원을 생성하고 마나 소모를 증가 시켜, 해당 영역 안에 있는 여러분과 동료에게 추가 번개 피해를 부여합니다.
마나를 소비하면 스킬이 단계적으로 강력해집니다.
각 단계마다 더 많은 추가 번개 피해를 제공합니다.
스킬이 최대로 강력해질 경우, 원 안에 있는 적이 주는 피해도 감폭합니다.

이번 힘의 부적 스킬은 강한 보스 몬스터와 상대할 때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며, 필요한 경우 추가 피해를 제공합니다.
방어 속성은 보스 몬스터를 부적 내에 묶어 두거나 하나의 장소에 남아있는 보스와 맞설 때 굉장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다른 주문 스킬과 마찬가지로 해당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며 여러분이 원한다면 새로운 활력 보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영역과 지속 시간을 늘리면 부적의 적용 범위가 확대되고 사용 시간이 연장됩니다.
마나 소모를 증가시키기 위해 대마법사 보조 스킬과 함께 활용하기 좋으며,
일반적으로 부적을 최대로 사용하기 위해 다른 주문 시전 빌드는 많은 마나를 소비합니다.

화염 벽(Flame Wall)

화염 벽 스킬은 게임 초반 구간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불타는 화염 벽을 생성합니다.
이 벽을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는 불타는 효과가 부수적으로 적용됩니다.
여러분의 캐릭터와 적 사이에 화염 벽을 생성하여 적이 다가올 때 적들이 화염 피해를 받고 녹아내릴 수 있습니다.
발사하는 모든 투사체가 벽을 통과하면 화염 피해가 추가로 적용됩니다.
화염 투사체는 적중하는 적에게 화염 벽의 불타는 효과를 부수적으로 제공합니다.

해당 스킬은 추가 보조 없이 모든 투사체 스킬의 피해를 높이기 위해 활용될 수 있으며, 지속 피해 속성을 특화하기 위해 화상 피해로 보조될 수 있습니다.
투사체 스킬을 사용하여 불타는 효과를 퍼뜨리거나, 투사체를 발사하는 소환수를 사용하거나, 파티원이 불타는 효과를 퍼뜨릴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3개의 화염 벽을 생성할 수 있으며 연속 주문 보조를 통해 여러 개의 화염 지면을 만들거나
각성한 연속 주문 보조를 통해 방어를 할 수 있는 넓은 장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실제 스킬 사용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