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내 단어선택에 따른 혼란스러움 번역 전반적인 수정 요청드립니다.
게임내 단어선택에 따른 게임 이해도가 많이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아주 많지만 대표적인게 공격 입니다. **치명타 쪽도 말이 많다죠** 스킬 로드나 스킬 설명 번역을보면 이게 타격(근접공격)을 공격이라고 한건지 캐릭터가 공격한것 (타격공격&주문공격)을 공격이라고 한건지 명확하지가 않은 부분이 꽤 보였습니다. 이게임에서는 타격(근거리타격/원거리타격) 을 공격이라고 명명한것같은데 제가알기로 공격이라는것은 피해를 가하는것과 피해를 가하지 않지만 피해를 주기위한 행동(저주/상태이상/마법등) 모두를 공격에 해당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공격이라는 단어의 의미가 많이 왜곡된거 같습니다. 공격의 형태는 기본타격,근거리타격,원거리타격,마법타격(원거리/근거리)스킬, 마법주문스킬(단일주문/오오라,저주,상태이상,중독/마법력형 주문/소환) 은 게임특성상 분명히 구분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제대로 구분하지 않는다면 어떤경우에 어떤스킬포인트/스킬을 사용할지 호환성여부를 알수없게 됩니다. 부디 공식적인 단어선택과 게임내의 기본 명칭의 정의를 세워서 통합작업 부탁드립니다. 각자 자기생각으로 단어를 쓰고 통합수정작업이 되지 않아서 이런지경에 이런듯합니다. 장기적인 작업이 되겠지만, 게임의 번영을 위해서라면, 수정작업 부탁드립니다. ***공격 스킬*** 1. 타격 공격 - 근접 타격 (기본타격) 근접 타격 스킬 - 원거리 타격 (기본타격) 원거리 타격 스킬 2.주문 공격 스킬 - 주문 단일형 공격 - 지속형(스펠형) 공격 ======> 마력형 공격 (마법력형 공격) ***집중유지스킬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3.버퍼형(오오라형) 주문 4.소환형 주문 가자9090#5204 님이 2020. 9. 11. 오후 8:19:37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0. 9. 9. 오후 9:18: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