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 강탈 리그 출시일까지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리그 출시를 기다리는 동안 여러분께서 빌드를 계획할 수 있도록 스킬 젬 20레벨과 20% 퀄리티의 신규 및 개선된 스킬 젬 정보를 모았습니다.
아래에서 스킬 젬 상세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9.17일 내용 업데이트)
※ 9월 17일 공개된 대체 퀄리티 젬 관련 공지는 현재 GGG 에서 데이터 반영 중이며, 확인 후 업데이트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최대 5% 추가 화염 저항 획득
제거
추가-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최대 5% 추가 냉기 저항 획득
제거
추가-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최대 5% 추가 번개 저항 획득
제거
추가제거위세 5당 인내 충전 1개 획득, 최소 충전 1개
수정- 신규 내용: 재사용 대기시간 8.00초
- 예전 내용: 재사용 대기시간 6.00초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이 주문을 직접 시전 시 저주가 1초마다 멸망 10 획득
- 저주 효과 10% 증가
- 저주받은 적이 낮은 생명력 상태일 때 받는 피해 88% 증가
- 저주받은 적의 공격이 명중하면 해당 적이 2.00초 동안 쇠잔 상태가 됨
- 저주받은 적에 대한 최후의 일격으로 발생하는 과잉살상 피해의 10%를 다른 적에게 물리 피해로 반사
제거저주받은 적이 근접 공격 시 근접 물리 피해 35% 증폭저주받은 적이 근접 공격 시 공격 속도 24% 증가버프는 기본 지속시간 10.90초 동안 적용저주받은 적의 물리 피해 감소 -20%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물리, 사술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물리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1초마다 생명력 247 재생
제거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1초마다 생명력의 1.65% 재생
수정- 신규 내용: 마나 점유 233
- 예전 내용: 마나 점유 35%
- 신규 내용: 힘 119
- 예전 내용: 힘 155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이 주문을 직접 시전 시 저주가 1초마다 멸망 10 획득
- 저주받은 적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의 피해 20% 가속
- 지능 68
제거공격 적중이 20%의 확률로 4초 동안 저주받은 적 힘줄 절단 유발저주받은 적이 받는 지속 물리 피해 30% 증가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물리, 사술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물리
- 신규 내용: 힘 98
- 예전 내용: 힘 155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저주받은 적 명중 시 59%의 확률로 기절 지속시간 2배
- 저주받은 적 기절 시 1초 동안 격노 5 재생
- 저주받은 적 명중 시 5%의 확률로 인내 충전 획득
- 민첩 68
제거반경 +10저주받은 적이 기절할 확률 10% 추가저주받은 적의 기절 및 막기 회복 확률 30% 감소
수정-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100%의 확률로 인내 충전 획득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40%의 확률로 인내 충전 획득
- 신규 내용: 주문, 지속시간, 저주, 징표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 신규 내용: 힘 98
- 예전 내용: 힘 155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소모한 강철 조각 하나당 발사되는 투사체 50% 증폭
- 최초 명중 후 적에게 주는 피해 60% 감폭
- 강철 조각 최대 4개 소모
제거수정- 신규 내용: 기본 피해의 85%를 줌
- 예전 내용: 기본 피해의 180%를 줌
- 신규 내용: 투사체 3개 추가 발사
- 예전 내용: 투사체 4개 추가 발사
- 신규 내용: 명중 시 20%의 확률로 적 꿰뚫음
- 예전 내용: 명중 시 30%의 확률로 적 꿰뚫음
- 신규 내용: 공격 속도 기본 수치의 80%
- 예전 내용: 공격 속도 기본 수치의 85%
-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85%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80%
달라진 내용 보이기신규 내용: 도끼나 검을 전방으로 찔러 강철 조각을 소모하고 투사체를 차례로 발사하는 관통성 투사체 무리를 공중에 생성합니다. 강철의 부름 스킬로 강철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전 내용: 도끼나 검을 앞으로 찔러, 명중시키는 적들을 꿰뚫는 투사체를 시전합니다. 시전자 주변에 작은 금속 파편 형태의 추가 투사체가 나타나, 짧은 지연시간을 두고 날아갑니다. 적은 이 스킬의 투사체에 단 한 번씩만 명중됩니다.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은신 100% 증가
- 버프 시 이동 속도 49% 증가
제거이동 속도 49% 증가적에 대한 가시성 50% 감소
추가- 저주받은 적의 물리 피해 감소 -20%
- 저주받은 적 명중 시 5%의 확률로 격분 충전 획득
- 저주받은 적에게 명중 시 물리 피해 30~45 추가
제거반경 +10저주받은 적에게 받는 플라스크 충전량 100% 증가저주받은 적의 회피가 49% 감폭
수정- 신규 내용: 주문, 지속시간, 저주, 징표
- 예전 내용: 저주,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 신규 내용: 마나 소모 33
- 예전 내용: 마나 소모 50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100%의 확률로 격분 충전 획득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40%의 확률로 격분 충전 획득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에게 공격 명중 시 50 생명력 회복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에게 공격 명중 시 24 생명력 회복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에게 공격 명중 시 25 마나 회복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에게 공격 명중 시 12 마나 회복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기본 지속시간 5.00초
- 강철 조각이 2개 이상일 때 강철 수호 획득, 최대 6 획득
강철 수호 하나당 투사체 공격 피해를 막아낼 확률 +4% - 강철 조각이 없을 경우 투사체 1개만 발사
- 투사체가 발사 지점에서 소모한 강철 조각 하나당 주는 적중 및 상태 이상 피해 100% 증폭, 투사체의 이동 거리가 멀어질수록 해당 보너스는 감소
- 강철 조각 최대 2개 소모
제거투사체 이동 거리가 멀어질수록 투사체 명중 시 피해 최대 100% 증폭
수정- 신규 내용: 기본 피해의 127.4%를 줌
- 예전 내용: 기본 피해의 55%를 줌
-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27%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55%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저주받은 적 명중 시 생명력 플라스크 1 충전,
최대 0.5마다 1번 충전 - 저주받은 적 명중 시 마나 플라스크 1 충전,
최대 0.5초마다 1번 충전 - 저주받은 적에게 투사체 명중 시 추가 대상 4개를 향해 분할
제거반경 +10저주받은 적 명중 시 밀어내기 확률 25% 추가투사체들이 저주받은 적을 관통
수정- 신규 내용: 기본 지속시간 9.80초
- 예전 내용: 기본 지속시간 10.90초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이 투사체 피격 시 받는 피해 40% 증가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이 투사체 피격 시 받는 피해 54% 증가
- 신규 내용: 주문, 지속시간, 저주, 징표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이 주문을 직접 시전 시 저주가 1초마다 멸망 10 획득
- 저주 효과 10% 증가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사술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 신규 내용: 반경 +10
- 예전 내용: 반경 +7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일반 및 마법 등급 적의 동작 속도 29% 감폭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일반 및 마법 등급 적의 동작 속도 39% 감폭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저주받은 적 명중 시 치명타 피해 배율 +49%
- 저주받은 적 명중 시 5%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제거반경 +10저주받은 적이 치명타로 받는 추가 피해 20% 증가
수정- 신규 내용: 주문, 지속시간, 저주, 징표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100%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40%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 명중 시 치명타 확률 +1.5%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 명중 시 치명타 확률 +2.5%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600의 생명력 획득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25의 생명력 획득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80의 마나 획득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 처치 시 25의 마나 획득
달라진 내용 보이기
수정- 신규 내용: 22~426 번개 피해
- 예전 내용: 28~533 번개 피해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요구 레벨이 70 이하인 저주 스킬 젬의 사술만 적용 가능
제거요구 레벨이 70 이하인 스킬 젬의 저주만 적용 가능
수정- 신규 내용: 카오스, 발동,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사술
- 예전 내용: 카오스, 발동,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이 주문을 직접 시전 시 저주가 1초마다 멸망 10 획득
- 저주받은 적 명중 시 감전 확률 +25%
제거저주받은 적이 번개 피해로 감전될 확률 +14%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번개, 저주, 사술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번개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민첩 68
- 이 주문을 직접 시전 시 저주가 1초마다 멸망 10 획득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카오스, 저주, 사술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카오스
- 신규 내용: 지능 98
- 예전 내용: 지능 155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재사용 대기시간 2.00초
- 상태 이상 피해 30% 감폭
- 원소 피해 20% 증가
- 소모한 충전 하나당 효과 범위 20% 증가
제거발동 시 피해 35% 감폭효과 범위 10% 증가
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45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50%
- 신규 내용: 권능 충전을 소모할 때마다 주는 기본 번개 피해 394~1422
- 예전 내용: 권능 충전을 소모할 때마다 주는 기본 번개 피해 34~651
- 신규 내용: 인내 충전을 소모할 때마다 주는 기본 화염 피해 692~1037
- 예전 내용: 인내 충전을 소모할 때마다 주는 기본 화염 피해 244~365
- 신규 내용: 격분 충전을 소모할 때마다 주는 기본 냉기 피해 566~849
- 예전 내용: 격분 충전을 소모할 때마다 주는 기본 냉기 피해 199~299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이 주문을 직접 시전 시 저주가 1초마다 멸망 10 획득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사술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이 주문을 직접 시전 시 저주가 1초마다 멸망 10 획득
- 저주 효과 10% 증가
제거저주받은 적의 치명타 피해 배율 -30%저주받은 적의 치명타 확률이 35% 감소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사술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 신규 내용: 반경 +10
- 예전 내용: 반경 +7
-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의 정확도 19% 감소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의 정확도 23% 감소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첫 충격의 효과 범위 100% 증폭
- 첫 충격이 주는 피해 150% 증폭
- 한 번에 화염 폭풍 최대 3개
수정- 신규 내용: 207~311 화염 피해
- 예전 내용: 200~300 화염 피해
- 신규 내용: 기본 지속시간 1.40초
- 예전 내용: 기본 지속시간 2.00초
- 신규 내용: 0.20초마다 충돌 1회
- 예전 내용: 0.10초마다 충돌 1회
-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5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45%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이 주문을 직접 시전 시 저주가 1초마다 멸망 10 획득
- 저주받은 적 명중 시 점화 확률 +25%
제거저주받은 적이 화염 피해로 점화될 확률 +14%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화염, 저주, 사술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화염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이 주문을 직접 시전 시 저주가 1초마다 멸망 10 획득
- 저주받은 적 명중 시 동결 확률 +25%
제거저주받은 적이 냉기 피해로 동결될 확률 +14%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냉기, 저주, 사술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저주, 냉기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명중 시 적을 밀어냄
- 초당 1회 이상 고유 적을 밀어낼 수 없음
마지막 폭발이 주는 피해 200% 증폭 마지막 폭발의 효과 범위 100% 증폭 마지막 폭발은 적을 밀어낼 수 없음 - 폭발 4회 유발
제거수정- 신규 내용: 207~311 물리 피해
- 예전 내용: 354~531 물리 피해
- 신규 내용: 물리 피해의 100%를 냉기 피해로 전환
- 예전 내용: 물리 피해의 60%를 냉기 피해로 전환
- 신규 내용: 마나 소모 20
- 예전 내용: 마나 소모 23
- 신규 내용: 시전 속도 0.60초
- 예전 내용: 시전 속도 0.70초
-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45%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60%
달라진 내용 보이기신규 내용: 땅에서 고드름이 솟아오르면서 잇달아 작은 폭발을 일으켜 범위 내의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예전 내용:폭발이 일어나며 땅에서 고드름이 솟아올라 범위 내의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달라진 내용 보이기
수정- 신규 내용: 재사용 대기시간 0.60초
- 예전 내용: 재사용 대기시간 0.50초
달라진 내용 보이기수정- 신규 내용: 마나 점유 방지 25%
- 예전 내용: 마나 점유 방지 20%
- 신규 내용: 재사용 대기시간 0.60초
- 예전 내용: 재사용 대기시간 0.50초
- 신규 내용: 보조 대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 38% 증가
- 예전 내용: 보조 대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 19% 증가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제거수정- 신규 내용: 발동, 보조, 사술
- 예전 내용: 저주, 발동, 보조
달라진 내용 보이기적을 적중하는 스킬과 사슬 저주 스킬이 함께 연결되어 있어야 작동합니다. 사술이 적용되려면 연결된 다른 스킬이 적을 적중해야 합니다. 토템, 덫, 지뢰 스킬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소환수도 이 방법으로 사술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추가- 보조 대상 스킬 사용 시 이동 중인 경우 0.25초마다 격렬함 1 상실, 순간이동할 경우에는 즉시 상실
- 보조 대상 주문 시전 시 격렬함 획득, 최대 3 획득
격렬함 1중첩당 보조 대상 스킬이 주는 범위 피해 22% 증폭 격렬함 1중첩당 보조 대상 스킬의 효과 범위 15% 감폭
제거최대 4 격렬함격렬함 하나당 보조 대상 스킬로 주는 범위 피해 16% 증폭격렬함 하나당 보조 대상 스킬의 효과 범위 12% 감폭보조 대상 스킬 사용 시 격렬함 획득 이동 중 보조 대상 스킬이 0.25초마다 격렬함을 상실, 또는 순간이동 시 격렬함을 즉시 상실
추가- 보조 대상 스킬로 소환된 소환수가 사냥감에게 주는 피해 24% 증폭
- 보조 대상 스킬로 소환된 소환수가 항상 사냥감을 대상으로 삼음
제거보조 대상 스킬 소환수가 죽음의 표식이 부여된 적에게 주는 피해 24% 증폭보조 대상 스킬 소환수는 항상 죽음의 표식이 부여된 적을 목표로 삼음
신규 내용: Signal Prey. 특정 적에게 죽음의 표식을 적용하여 모든 소환수에게 다른 죽음의 표식 보조 효과가 적용되는 스킬은 무시하고 해당 적을 노리게 만듭니다. 한 번에 하나의 적에게만 죽음의 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킬은 토템이나 덫, 지뢰를 통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전 내용: Deathmark. 특정 적에게 죽음의 표식을 적용하여 모든 소환수에게 다른 죽음의 표식 보조 효과가 적용되는 스킬은 무시하고 해당 적을 노리게 만듭니다. 한 번에 하나의 적에게만 죽음의 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킬은 토템이나 덫, 지뢰를 통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보조 대상 저주 주문 시전 불가
- 보조 대상 저주 스킬의 사술이 24%의 확률로 사술 방지 적에게 영향을 줌
제거보조 대상 저주 시전 불가보조 대상 저주 스킬이 24%의 확률로 적의 사술 방지 무시
수정- 신규 내용: 발동, 보조, 사술
- 예전 내용: 저주, 발동, 보조
달라진 내용 보이기
적을 적중하는 스킬과 사슬 저주 스킬이 함께 연결되어 있어야 작동합니다. 사술이 적용되려면 연결된 다른 스킬이 적을 적중해야 합니다. 토템, 덫, 지뢰 스킬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소환수도 이 방법으로 사술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