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모바일데이터

color9915 님, 안녕하세요.

오류 메시지 출력과 함께 런처가 실행되지 않아 게시글을 남겨주셨는데요.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인터넷 회선 정보 및 Logs 폴더와 해당 오류가 발생할 때의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 1:1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경로 예) C:\Daum Games\Path of Exile\logs
※Logs 폴더 내에 KakaoClient.txt 파일이 포함 되어야 있어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해당 현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_ _)

[다음 고객센터 바로가기]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