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 과부하 핵심 노드

1. 현재 번역
"치명타로 인한 상태 이상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2. 원문
"Ailment never count as being from Critical Strikes"

3. 잘못된 이유
상태 이상 지속 피해는 치명타로 유발했을 경우 기본적으로 50%의 상태 이상 지속 피해 배율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명중 피해에만 적용되는 치명타 피해 배율과는 별개의 개념이며, 『지독한 고통』주요 노드 등 다른 패시브 노드 등에서 추가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원소 과부하 핵심 노드에서는 최근 8초 이내에 치명타를 준 경우 원소 피해 40% 증폭을 제공합니다. 대신에 명중 피해에 대해서는 "치명타가 추가 피해를 주지 않음"으로 치명타 시에도 치명타 피해 배율이 적용되지 않도록 제한을 두었습니다.

또한 이대로라면 점화와 같은 원소 상태 이상 지속 피해의 경우 원소 과부하의 원소 피해 증폭과 치명타로 유발한 상태 이상 지속 피해 배율 양쪽에서 이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치명타로 유발한 상태 이상이더라도 치명타로 유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는 제한을 두었습니다. 즉, 치명타로 인한 상태이상 지속 피해 배율의 이득을 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현재 번역의 경우, 마치 해당 핵심 노드가 치명타로 인한 상태 이상과 상관 없다는 것처럼 해석될 수 있으므로 혼란을 유발합니다.

4. 수정 제안
"상태 이상은 치명타로 유발한 것으로 간주하지 않음"

혹은 의역하면 "치명타로 인한 상태 이상 지속 피해 배율 없음"도 틀린 얘기는 아닐 것 같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0. 12. 29. 오전 8:33:56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