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라스의 메아리 전체 패치노트가
1/13(수)에 공개되었습니다.
다방면으로 게임 내 변경과 함께 신규 스킬 및 보조 스킬 젬이 추가되고 기존 스킬 젬도 일부 개편되었습니다.
리그 출시를 기다리는 동안 여러분께서 빌드를 계획할 수 있도록 스킬 젬 20레벨과 20% 퀄리티의 신규 및 개선된 스킬 젬 정보를 모았습니다.
아래에서 스킬 젬 상세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조 대상 스킬로 주는 원소 피해 10% 증가
- 각 공명이 최소 25일 때 보조 대상 스킬의 공격 및 시전 속도 15% 증가
- 보조 대상 스킬이 물리 피해의 10%를 무작위 원소 피해로 전환
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8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23%
- 신규 내용: 기본 피해의 180%를 줌
- 예전 내용: 기본 피해의 122.8%를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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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215%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200%
- 신규 내용: 기본 피해의 215%를 줌
- 예전 내용: 기본 피해의 200%를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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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25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222%
- 신규 내용: 기본 피해의 250%를 줌
- 예전 내용: 기본 피해의 222%를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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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이 수행하는 이후 6회의 근접 공격에 전력을 다함
- 예전 내용: 자신이 수행하는 이후 4회의 근접 공격에 전력을 다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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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1초마다 2459.5의 기본 화염 피해를 줌
- 예전 내용: 1초마다 1755.6의 기본 화염 피해를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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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방패의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10당 치명타 확률 +0.2%
- 예전 내용: 방패의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10당 치명타 확률 +0.1%
- 신규 내용: 190~284 기본 보조 장비 물리 피해
- 예전 내용: 172~258 기본 보조 장비 물리 피해
- 신규 내용: 방패의 방어도 또는 회피 15당 물리 피해 3~4 추가
- 예전 내용: 방패의 방어도 또는 회피 15당 물리 피해 2~3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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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기본 지속시간 3.00초
- 예전 내용: 기본 지속시간 2.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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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저주받은 적 기절 시 1초 동안 격노 20 재생
- 예전 내용: 저주받은 적 기절 시 1초 동안 격노 5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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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소환 가능한 쇠뇌 토템 최대치 +3
- 예전 내용: 소환 가능한 쇠뇌 토템 최대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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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적이 덫 또는 지뢰로 받는 피해 25% 증가
- 예전 내용: 적이 덫 또는 지뢰로 받는 피해 15%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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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칼날 소용돌이의 폭발한 칼날 1개당 효과 범위 35% 증폭
- 예전 내용: 칼날 소용돌이의 폭발한 칼날 1개당 효과 범위 20% 증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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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30%의 화염 저항 관통
- 예전 내용: 25%의 화염 저항 관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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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투사체가 남은 연쇄 하나당 적중으로 주는 피해 5% 증폭
수정- 신규 내용: 물리 피해의 6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 예전 내용: 물리 피해의 5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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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거투사체가 주는 피해 25% 감폭투사체가 주는 지속 피해 25% 감폭
수정- 신규 내용: 물리 피해의 6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 예전 내용: 물리 피해의 5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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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8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55%
- 신규 내용: 기본 피해의 180%를 줌
- 예전 내용: 기본 피해의 155%를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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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4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20%
- 신규 내용: 610~914 물리 피해
- 예전 내용: 531~796 물리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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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소환 가능한 쇠뇌 토템 최대치 +3
- 예전 내용: 소환 가능한 쇠뇌 토템 최대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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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소환 가능한 토템 최대치 +3
- 예전 내용: 소환 가능한 토템 최대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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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방패의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10당 치명타 확률 +0.2%
- 예전 내용: 방패의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10당 치명타 확률 +0.1%
- 신규 내용: 200~301 기본 보조 장비 물리 피해
- 예전 내용: 182~272 기본 보조 장비 물리 피해
- 신규 내용: 방패의 방어도 또는 회피 15당 물리 피해 3~4 추가
- 예전 내용: 방패의 방어도 또는 회피 15당 물리 피해 2~3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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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2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09%
- 신규 내용: 기본 피해의 120%를 줌
- 예전 내용: 기본 피해의 109%를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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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물리 피해의 6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 예전 내용: 물리 피해의 5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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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마나 소모 10
- 예전 내용: 마나 소모 20
- 신규 내용: 시전 속도 0.30초
- 예전 내용: 시전 속도 0.60초
-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9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25%
- 신규 내용: 407~611 물리 피해
- 예전 내용: 682~1023 물리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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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칼날 선회를 사용하여 발사한 투사체를 붙잡을 확률 40%
제거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65%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15%
- 신규 내용: 기본 피해의 165%를 줌
- 예전 내용: 기본 피해의 115%를 줌
- 신규 내용: 물리 피해의 6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 예전 내용: 물리 피해의 5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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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물리 피해의 6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 예전 내용: 물리 피해의 50%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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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15%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90%
- 신규 내용: 317~952 번개 피해
- 예전 내용: 246~737 번개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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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첫 충격의 적중 및 상태 이상 피해 250% 증폭
제거
추가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냉기, 오브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냉기
-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30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200%
- 신규 내용: 1336~2003 냉기 피해
- 예전 내용: 959~1439 냉기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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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50%
- 예전 내용: 추가 피해 효율 130%
- 신규 내용: 689~1034 카오스 피해
- 예전 내용: 574~862 카오스 피해
- 신규 내용: 멸망이 가장 높은 사술의 멸망 5당 상태 이상 피해 40% 증폭
- 예전 내용: 멸망이 가장 높은 사술의 멸망 5당 상태 이상 피해 35% 증폭
- 신규 내용: 멸망이 가장 높은 사술의 멸망 5당 적중 피해 60% 증폭피해를 준 후 가장 멸망이 높은 사술 제거
- 예전 내용: 멸망이 가장 높은 사술의 멸망 5당 적중 피해 50% 증폭피해를 준 후 가장 멸망이 높은 사술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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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주문 피해에 적용된 증가 및 감소 수치의 200%를 이 스킬로 인한 공격 피해에도 적용
- 예전 내용: 주문 피해에 적용된 증가 및 감소 수치의 150%를 이 스킬로 인한 공격 피해에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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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소환한 망령의 레벨 72
- 예전 내용: 소환한 망령의 레벨 76
- 신규 내용: 소환수의 정확도 776 추가
- 예전 내용: 소환수의 정확도 1109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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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투사체가 지면 충돌 시 연쇄
투사체가 연쇄 시 방향 변경하지 않음
수정- 신규 내용: 마나 소모 5
- 예전 내용: 마나 소모 11
- 신규 내용: 시전 속도 0.25초
- 예전 내용: 시전 속도 0.5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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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수정- 신규 내용: 510~947 번개 피해
- 예전 내용: 408~758 번개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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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물리, 카오스, 오브
- 예전 내용: 주문, 효과 범위, 지속시간, 물리, 카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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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냉기, 주문, 집중 유지, 효과 범위, 지속시간, 투사체, 오브
- 예전 내용: 냉기, 주문, 집중 유지, 효과 범위, 지속시간, 투사체
- 신규 내용: 기본 지속시간 1.60초
- 예전 내용: 기본 지속시간 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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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화상 피해 5% 증가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화상 피해 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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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5%의 확률로 기절 회피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20%의 확률로 기절 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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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5%의 확률로 점화 회피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20%의 확률로 점화 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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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2%의 확률로 원소 상태 이상 회피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10%의 확률로 원소 상태 이상 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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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냉각 및 동결 지속시간 10% 증가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냉각 및 동결 지속시간 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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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감염 상태에서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 5% 증가
- 예전 내용: 감염 상태에서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 1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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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5%의 확률로 동결 회피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20%의 확률로 동결 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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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각 포자 주머니가 가시 화살 10개 발사
- 예전 내용: 각 포자 주머니가 가시 화살 11개 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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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플라스크로 얻는 마나 회복 5% 증가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플라스크로 얻는 마나 회복 1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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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에너지 보호막이 최대일 때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 5% 증가
- 예전 내용: 에너지 보호막이 최대일 때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 1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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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시전 속도 증가 및 감소가 해당 값의 50%만큼 공격 속도에도 적용
제거시전 속도 증가 및 감소가 공격 속도에도 적용
수정- 신규 내용: 주문 피해에 적용된 증가 및 감소 수치의 200%를 이 스킬로 인한 공격 피해에도 적용
- 예전 내용: 주문 피해에 적용된 증가 및 감소 수치의 150%를 이 스킬로 인한 공격 피해에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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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스킬 효과 지속시간 21% 증가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스킬 효과 지속시간 29%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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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2%의 확률로 원소 상태 이상 회피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10%의 확률로 원소 상태 이상 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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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5%의 확률로 감전 회피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20%의 확률로 감전 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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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치명타 피해 배율 +2%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치명타 피해 배율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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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이동 속도 1% 증가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이동 속도 5%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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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회피의 2%를 추가 방어도로 획득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회피의 10%를 추가 방어도로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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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주변의 적이 받는 물리 피해 감소 -2%
- 예전 내용: 주변의 적이 받는 물리 피해 감소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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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가 1%의 화염 저항 관통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가 4%의 화염 저항 관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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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생명력이 최대일 때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 4% 증가
- 예전 내용: 생명력이 최대일 때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 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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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피격 시 1%의 확률로 카오스 피해 회피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피격 시 4%의 확률로 카오스 피해 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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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투사체 속도 4% 증가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투사체 속도 1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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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얼음 지대에 있는 동안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이동 속도 10% 증가
- 예전 내용: 얼음 지대에 있는 동안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이동 속도 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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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감염 상태일 경우, 중독 지속 피해 배율 +10% 적용
제거인큐베이팅 상태에서 받는 카오스 피해 10% 감소
제거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효과 범위 10% 감폭
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 2% 증가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 1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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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가 1%의 냉기 저항 관통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가 4%의 냉기 저항 관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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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마나가 최대일 때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 5% 증가
- 예전 내용: 마나가 최대일 때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 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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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속도 40% 증가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속도 70% 증가
-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시작 속도 10% 감속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시작 속도 30% 감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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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상태 이상 피해 5% 증가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상태 이상 피해 1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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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피해가 1%의 원소 저항 관통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피해가 4%의 원소 저항 관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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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가 1%의 번개 저항 관통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주는 피해가 4%의 번개 저항 관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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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1초마다 생명력의 0.10% 재생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이 1초마다 생명력의 0.40%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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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생성된 시신은 각각 20%의 확률로 잊혀진 시신이 됨
- 예전 내용: 생성된 시신은 각각 2%의 확률로 잊혀진 시신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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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버프가 5% 빠르게 만료
- 예전 내용: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버프가 20% 빠르게 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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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보조 대상 스킬로 주는 피해 20% 감폭
- 예전 내용: 보조 대상 스킬로 주는 피해 33% 감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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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신규 내용: 430~645 카오스 피해
- 예전 내용: 216~325 카오스 피해
- 신규 내용: 사술의 멸망 5당 피해 60% 증폭
- 예전 내용: 사술의 멸망 5당 피해 50% 증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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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내용: 직접 시전하는 주문 스킬에 적용됩니다. 발동형 스킬, 바알 스킬, 즉시 시전 스킬, 집중 유지 스킬, 마나 점유 또는 소환수 생성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토템, 덫, 지뢰 스킬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전 내용: 직접 시전하는 주문 스킬에 적용됩니다. 발동형 스킬, 바알 스킬, 즉시 시전 스킬, 집중 유지 스킬, 마나 점유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토템, 덫, 지뢰 스킬이나 소환수가 사용하는 스킬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이동 중인 경우 보조 대상 주문이 0.25초마다 격렬함 1 상실, 순간이동할 경우에는 즉시 상실
신규 내용: 직접 시전하는 투사체 주문에 적용됩니다. 발동형 스킬, 바알 스킬, 즉시 시전 스킬, 집중 유지 스킬, 마나 점유 또는 소환수 생성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토템, 덫, 지뢰 스킬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전 내용: 직접 시전하는 투사체 주문에 적용됩니다. 발동형 스킬, 바알 스킬, 즉시 시전 스킬, 집중 유지 스킬, 마나 점유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토템, 덫, 지뢰 스킬이나 소환수가 사용하는 스킬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제거보조 대상 스킬이 중독 5중첩 이상의 적을 상대로 최후의 일격 시 4%의 확률로 격분 충전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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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작성자: 게시판관리자2021. 1. 13. 오후 8:20:44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