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3.13.0 확장팩인 아틀라스의 메아리가 1/16(토)에 출시됩니다!
여러분이 엔드 게임에서 메이븐에 맞서 싸우고 값진 보상을 받으며, 의식을 완료하는 모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 공지를 통해 의식 리그 출시 관련 모든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점검 일정은 2021년 1/16(토) 오전 01:00~04:00(한국시간)까지 진행됩니다.

홈페이지 오른편에 위치한 카운트다운이 끝나기 3시간 전 서버 점검이 시작됩니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중단되오니 참고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번 의식 리그 패치 용량은 약 13GB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는 시점에 점검이 종료되며 의식 리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캐릭터 슬롯이 필요하신 분은 신규 리그 출시 기념으로 할인이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또한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신 모든 분들께 황혼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1개 드리는 이벤트가
1/16(토) 오전 4시(한국시간)까지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다음 신규 미스터리가 박스가 출시되면 황혼 미스터리 박스는 상점에서 판매 종료될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계정당 1회에 한하여 황혼 미스터리 박스가 제공됩니다.
포인트 아이템을 더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가 추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서포터 팩만을 구매하시는 분도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셔야 미스터리 박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포인트가 필요한 분들께는 새로 출시된 의식 서포터 팩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의식 리그에서 어떤 빌드로 플레이할지 결정하지 않으신 분들은 커뮤니티 홈의 클래스 빌드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커뮤니티 스트리머들이 빌드 가이드를 유튜브를 통해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식 리그 출시와 함께 메이븐 처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안내 공지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그 출시일에 게임 플레이가 어려운 분들은 패스 오브 엑자일 트위치 채널에서 커뮤니티 스트리머 분들의 플레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여러분께 아틀라스의 메아리 배경 화면을 소개해 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