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3.1c 패치 노트
의식 개선사항
- 공개된 의식 보상을 채팅창에 링크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무시무시한 보물" 예언이 더 이상 피 담긴 그릇이 사용되는 지도에서 활성화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 "지저분한 의식" 인카운터가 의식 인카운터 진행 중 캐릭터가 정지 상태일 경우에만 맹독성 덩굴이 적용되도록 변경했습니다.
- 의식 기본 유형 획득하기' 도전과제 27개의 의식 기본 유형 중 9개로 공물 점수를 교환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의식의 원안에서 생성된 모든 몬스터가 원 밖에서 처치될 경우 의식 제단과 상호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의식 제단과 너무 가까워서 역병 인카운터가 시작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의식 인카운터 진행 중 특정 몬스터가 움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의식 인카운터 진행 중 정복자의 영향력을 받은 특정 몬스터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엘더의 영향력을 받은 몬스터가 의식 인카운터에서 부활한 후 짧은 시간 동안 피해에 면역이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의식 인카운터 진행 중 석굴 지도 보스가 무적이 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어귀 지도 보스가 의식 인카운터 진행 중 부활한 후 보이지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보스 근처에서 의식 인카운터가 완료될 경우 거미 소굴 지도 보스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개선사항
- 4 등급 수확 보스의 생명력을 감소했습니다.
- 엘더의 수호자 진행 단계 사이에 짧은 은총 상태를 추가했습니다.
- 아틀라스 지역의 '메이븐의 도전과제' 1~4등급 완료 보상으로 쉐이퍼 또는 엘더의 영향력을 받은 지도를 받을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 레이더의 석영 주입 전직 패시브가 영구적인 차원 시각 효과를 부여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 연합 안전가옥의 최소 지역 레벨을 73레벨로 변경했습니다.
- 결합 지도에서 "몬스터에게 걸리는 저주 효과 x% 감폭"과 "몬스터가 x%의 확률로 원소 상태 이상 회피" 지도 속성 부여의 수치가 낮아져, 생생한 기억 아틀라스 패시브 노드가 할당된 상태에서 해당 속성 부여에 대해 100% 도달할 수 없게 됩니다.
- 돌 골렘의 원거리 공격 범위가 증가됐으며, 석판 강타(Slab Slam)와 돌 굴리기(Rolling Stone)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가시나무 계곡 지도에 이중 속성 부여를 적용할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 갈라지는 강 지도 보스 인카운터에서 생성된 폭발성 물이 생성되는 빈도가 감소하고, 접촉 후 단시간에 더 적은 피해를 주며 폭발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갈라지는 강 지도 보스가 사용하는 월풀(Whirlpool) 스킬이 플레이어가 보스로부터 더 멀리 떨어져 있고 더 짧은 시간동안 지속되도록 변경했습니다.
- 갈라지는 강 지도 보스가 사용하는 반복적인 물의 창(Repeated Water Lance) 스킬이 플레이어가 보스와 더 근접한 반경 내에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해당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보스도 저속으로 회전하게 됩니다.
- 갈라지는 강 지도 보스가 사용하는 순간이동(Teleport) 스킬이 피해를 줄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 진홍색 마을 지도 보스가 소환한 그림자 의원 분신이 언제 출현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부분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 진진홍색 마을 지도 보스의 그림자 의원 분신 소환 빈도를 감소시켰습니다.
- 진홍색 마을 지도 보스 인카운터 진행 중 사망하거나 해당 인카운터에서 떠난 후 다시 진입할 경우, 피의 의식 디버프가 일정 시간 뒤 중첩되도록 변경했습니다.
- 메이븐을 처치한 후 미지의 세계 아틀라스 패시브 트리가 올바르게 잠금 해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군단 인카운터에서 올바르지 않은 진영의 파편과 상징을 얻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특정 지도 보스가 동결된 경우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토템이 동료로 간주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라지는 강 지도 보스의 반복적인 물의 창(Repeated Water Lance) 3번의 스킬 모두가 주문 피해 완벽회피 확률이 1회만 계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폭발 화살을 사용할 때 묘지 지도 보스가 무적 상태가 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숨겨진 칼날 고유 단검이 캐릭터가 사망할 경우 보이지 않는 일격이 발동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쇠뇌 토템과 주문 토템이 보조 젬의 레벨이 아닌 보조 대상 스킬 젬의 레벨에 따라 올바르지 않게 생명력을 계산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장착된 젬에 x레벨 아이템 희귀도 보조 효과 적용" 고양된 속성 부여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전 쇄도의 가장 강력한 핵심 부분이 항상 우선 순위가 아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어 상승의 가장 강력한 핵심 부분이 항상 우선 순위가 아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새로운 물의 구체가 생성된 후 몬스터가 '흠뻑 젖음' 디버프를 상실한 경우, 물의 구체 스킬이 피해를 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념의 파도 스킬에서 반복적으로 스킬을 사용할 경우(예:주문 메아리 또는 촉발 보조) 파도 중 1개에만 몬스터를 명중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저격수의 징표와 용병의 운명 고유 장갑을 함께 사용할 때 투사체가 분할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최근 4초 이내 처치한 적 하나당 효과 범위 5% 증가, 최대 50" 속성 부여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던 슬레이어의 충격 전직 패시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아리의 성소의 영향력을 받는 동안 집중 유지 스킬이 기획 의도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틀라스의 정복자 추적창에서 정복자와의 전투를 위한 포탈을 열기 위해 필요한 지도의 수량이 잘못 표시되던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성유를 부은 목걸이의 심화 속성 부여 설명을 볼 때 패시브 스킬 정보를 숨기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성유를 부은 목걸이 위에 마우스를 올릴 경우 의도한 것보다 패시브 스킬 정보가 크게 보일 수 있던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멸까마귀 무기 이펙트의 깃털 색상이 의도한 것과 다른 색상으로 나타나던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이븐 지도 장치 버튼이 잠금 해제되지 않고 지도 장치에 보일 수 있던 시각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
- 괴조 파수꾼 군단 몬스터를 망령으로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번지는 사태 툴' 인카운터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턴스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글 작성자: 게시판매니저#52592021. 2. 9. 오후 5:39:36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