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포인트 아이템: 스핑크스 날개

유배자분들께서 황금빛의 반짝이는 꾸미기 효과를 선호하신다면 새로 출시된 스핑크스 날개를 추천드립니다!
금으로 제작된 날개는 상점에 있는 많은 갑옷들과 잘 어울리며 특히 스핑크스 방어구 팩, 천사의 방어구 팩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영상에서 게임 내 착용 모습을 보실 수 있으며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기와 방패 할인 안내

이번 주 200여 가지의 꾸미기 효과가 포함된 무기 및 방패 관련 대박 할인이 진행됩니다.
아틀라스의 메아리 확장팩 출시 이후 추가된 포인트 아이템은 이번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할인은 3월 2일 화요일 오후 12시(한국시간)까지 진행되며, 할인하는 품목은 상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돌아온 미스터리 박스 시리즈 판매 안내

아울러, 할인 기간 동안 현재 판매중인 전쟁 군주 미스터리 박스를 포함하여 이전에 출시된 미스터리 박스를 30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 출시될 때와 동일한 확률과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미스터리 박스에 포함된 아이템 및 획득 확률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린 커뮤니티 이벤트가 2월 27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는 2-6명의 팀으로 구성되며, 비공개 의식 리그에서 특정 목표와 관련한 점수를 얻기 위해 경쟁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며, 본 경기는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생방송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