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결전 리그에서는 기존 리그 보상 시스템에 대한 개편과 함께 에센스도 재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신규 리그를 준비하시는 분을 위해 본 게시물을 통해 달라지는 에센스 개편 사항에 대해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수정
- 신규 내용: 갑옷: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77-90)
- 예전 내용: 갑옷: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73-82)
달라진 내용 보이기
수정
- 신규 내용: 갑옷: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88-95)
- 예전 내용: 갑옷: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83-92)
- 신규 내용: 방패: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75-85)
- 예전 내용: 방패: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70-80)
- 신규 내용: 다른 방어구: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38-45)
- 예전 내용: 다른 방어구: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36-42)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수정
- 신규 내용: 한손 무기: 물리 피해 (19-25)~(39-45) 추가
- 예전 내용: 한손 무기: 물리 피해 (17-24)~(36-41) 추가
- 신규 내용: 양손 무기: 물리 피해 (30-41)~(63-73) 추가
- 예전 내용: 양손 무기: 물리 피해 (27-38)~(58-66) 추가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수정
- 신규 내용: 다른 방어구: (31-44)%의 확률로 점화 회피
- 예전 내용: 다른 방어구: (31-34)%의 확률로 점화 회피
- 신규 내용: 허리띠: (31-44)%의 확률로 점화 회피
- 예전 내용: 허리띠: (31-34)%의 확률로 점화 회피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 투구: 스킬의 점유 3% 감소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투구: 점유 마나 3% 감소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갑옷: 토템 설치 속도 (21-25)% 증가
- 투구: 함성 속도 (15-20)% 증가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 갑옷: 토템 설치 속도 (26-30)% 증가
- 투구: 함성 속도 (21-25)% 증가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추가
- 갑옷: 토템 설치 속도 (31-35)% 증가
- 투구: 함성 속도 (26-30)% 증가
추가
- 갑옷: 토템 설치 속도 (36-45)% 증가
- 투구: 함성 속도 (31-35)% 증가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 화살통: 물리 공격 피해의 (0.2-0.4)%를 마나로 흡수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화살통: 투사체가 대상을 추가 관통
추가
- 화살통: 물리 공격 피해의 (0.6-0.8)%를 마나로 흡수
제거
추가
- 화살통: 물리 공격 피해의 (0.9-1)%를 마나로 흡수
제거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 다른 한손 무기: 꿰뚫기 효과 (7-9)% 증가
- 양손 근접 무기: 꿰뚫기 효과 (14-16)% 증가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근접 무기: 무기 공격 범위 1
수정
- 신규 내용: 허리띠: 방어도 (323-400)
- 예전 내용: 허리띠: 방어도 (139-322)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 다른 한손 무기: 꿰뚫기 효과 (10-12)% 증가
- 양손 근접 무기: 꿰뚫기 효과 (17-19)% 증가
제거
수정
- 신규 내용: 허리띠: 방어도 (401-460)
- 예전 내용: 허리띠: 방어도 (323-400)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 다른 한손 무기: 꿰뚫기 효과 (13-15)% 증가
- 양손 근접 무기: 꿰뚫기 효과 (20-22)% 증가
제거
수정
- 신규 내용: 허리띠: 방어도 (481-520)
- 예전 내용: 허리띠: 방어도 (420-480)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수정
- 신규 내용: 장갑: (31-44)%의 확률로 기절 회피
- 예전 내용: 장갑: (31-34)%의 확률로 기절 회피
- 신규 내용: 투구: (31-44)%의 확률로 기절 회피
- 예전 내용: 투구: (31-34)%의 확률로 기절 회피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희귀 아이템 재련, 고정 속성 부여
- 한손 무기: 카오스 피해 (37-59)~(79-103) 추가
- 양손 무기: 카오스 피해 (61-103)~(149-193) 추가
- 화살통: 공격 시 카오스 피해 (7-9)~(13-17) 추가
제거
일반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고정 속성 부여
무기: 물리 공격 피해의 (0.2-0.4)%를 마나로 흡수
화살통: 물리 공격 피해의 (0.2-0.4)%를 마나로 흡수
추가
- 한손 무기: 카오스 피해 (43-67)~(89-113) 추가
- 양손 무기: 카오스 피해 (73-113)~(163-205) 추가
- 화살통: 공격 시 카오스 피해 (9-11)~(15-19) 추가
제거
무기: 물리 공격 피해의 (0.6-0.8)%를 마나로 흡수
화살통: 물리 공격 피해의 (0.6-0.8)%를 마나로 흡수
추가
- 한손 무기: 카오스 피해 (53-79)~(101-131) 추가
- 양손 무기: 카오스 피해 (89-131)~(181-229) 추가
- 화살통: 공격 시 카오스 피해 (11-13)~(19-23) 추가
제거
무기: 물리 공격 피해의 (0.9-1)%를 마나로 흡수
화살통: 물리 공격 피해의 (0.9-1)%를 마나로 흡수
추가
- 무기: 명중 시 20레벨 화염 격발 시전
- 투구: 낮은 생명력 상태일 때 장착된 젬 스킬로 주는 피해 30% 증폭
- 목걸이: 생명력 흡수 시 초당 회복량 150% 증가
제거
무기: 명중 시 10%의 확률로 20레벨 화염 격발 시전
투구: 장착된 젬이 50%의 확률로 점화 유발
목걸이: 생명력 흡수 시 1초마다 총 회복량 40% 증가
수정
- 신규 내용: 장화: 이동 중 용암 지대를 생성하여 4초 동안 1초마다
2500의 화염 피해를 줌
- 예전 내용: 장화: 이동 중 용암 지대를 생성하여 1초 동안 1초마다 2500의 화염 피해를 줌
- 신규 내용: 갑옷: 효과 범위 25% 증가
- 예전 내용: 갑옷: 효과 범위 10% 증가
- 신규 내용: 방패: 최근 4초 이내 막아낸 경우 화염 피해
60~100 추가
- 예전 내용: 방패: 최근 4초 이내 막아낸 경우 화염 피해 40~80 추가
- 신규 내용: 화살통: 물리 피해의 15%를 추가 화염 피해로 획득
- 예전 내용: 화살통: 물리 피해의 10%를 추가 화염 피해로 획득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 장화: 감전 상태일 때 마나 재생 속도 70% 증가
- 화살통: 투사체가 대상 2개를 추가 관통
- 갑옷: 피격 시 6초 동안 맹공 획득
제거
장화: 용암 지대, 얼음 지대, 감전 지대에 있는 동안 이동 속도 12% 증가
화살통: 자신 및 소환수가 반사로 받는 피해 10% 감소
예전 내용: 갑옷: 피격 시 3초 동안 맹공 획득
수정
- 신규 내용: 방패: 막아낼 시 25%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 예전 내용: 방패: 막아낼 시 10%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 신규 내용: 반지: 자신 및 소환수가 반사로 받는 피해 40% 감소
- 예전 내용: 반지: 자신 및 소환수가 반사로 받는 피해 10% 감소
달라진 내용 보이기
추가
>
- 방패: 낮은 생명력 상태일 때 주문 피해를 막아낼 확률 +15%
- 화살통: 플레이어의 징표 효과 25% 증가
- 목걸이: 지속 피해 배율 +10%
- 반지: 플레이어가 유발하는 사술의 최대 멸망 +5
제거
방패: 막아낼 시 최대 마나의 2% 회복
화살통: 중독 피해 40% 증가
목걸이: 카오스 피해의 0.5%를 생명력으로 흡수
반지: 중독 피해 40% 증가
수정
- 신규 내용: 무기: 명중 시 8초 동안 1초마다 700 카오스 피해를
주는 부패 유발
- 예전 내용: 무기: 명중 시 8초 동안 1초마다 500 카오스 피해를 주는 부패 유발
달라진 내용 보이기
|
글 작성자: 게시판관리자2021. 4. 14. 오후 10:15:04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