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의 복잡한 작동 원리에 대한 Q&A를 진행한지 오래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의 질문에 답변하고 게임에 잘 이해되지 않는 부분에 도움을 드리고자합니다!
5월 10일 오후 2시(한국시간)까지 여러분이 댓글로 남겨주신 질문을 취합해 답변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Q&A의 목적은 게임 디자인이나 패스 오브 엑자일에 대한 기타 주제가 아닌 게임 구성 및 작동 원리에 관한 것들입니다.
시간 제약으로 여러분의 모든 질문에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많은 질문에 답변을 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의 질문들을 기다리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분열화석의 너프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5환영 커런시수량너프는 이해를하지만
분열을너프시켜 지도복제를 못하게하는건 참;;;
asds112233 님이 2021. 5. 9. 오전 1:35:58에 마지막으로 편집
리그 컨텐츠의 아이템 드랍률 및 그 외 아이템의 드랍률이 달라졌다고 느낄때가 많은데 잠수함 패치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저번 시즌과 다르게

현재 패치로 인해서

텍스쳐가 자주 깨지는 모습이 보입니다.

특히나 물의 구체의 경우

맵을 이동할때마다 한번 사용할때

렉이 엄청납니다.

그래서 처음 입장하자마자 쓰는걸 까먹게 되면

보스전을 할때

물의 구체를 써야하는데

그 렉때문에

렉사를 많이 하게 됬습니다.

거기다가 사이러스의 경우는

페이지마다 다이빔, 운석, 에버라스트, 볼링공, 분신 등

사용을 할때마다 렉이 엄청많이 걸려서 사이러스한테

엄청 많이 죽게 됩니다.

이전 시즌에서는 bat파일을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필요없는 파일을 끄게 만들어서

그래도 렉이 없었는데

이번 시즌엔 POB 상에서 그 작업을 실행했다고 하던데

어떻게 했길래

매번 맵을 이동할때 스킬을 한번씩 사용할때마다 렉이 걸리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원인 모를 죽음이 너무 많습니다..
원인을 알아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받은 데미지에 대한 정보가 플레이어에게 제공되었으면
하는데 가능한 부분인가요?
사망할 때 무슨 이유로 죽는것인지 데미지 정보를 확인했으면 좋겠어요
SSF를 주로 즐기는데, 혹시 SSF 해제 기능이 없는 대신 드랍률이 다소 상향된 고정형 SSF 기능 추가에 대해서 고려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SSF로는 특정 아이템이 필요한 빌드 같은 경우 거의 해볼 수가 없기때문에, 빌드 선택의 폭이 줄어듭니다. 이에 대한 고려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Deadeye의 Ascendancy중에서 Occupying Force를 사용하면 Mirage Archers는 지면에 attach(부착)됩니다. 이 과정에서, Mirage Archers는 Totem, Minion, Brand, Mine, Trap도 아닌 무엇(Kind)으로 취급(간주)되는 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Mirage Archers는 아군(동료)의 Aura(Reservation Skill or Item Skill) 혹은 Buff(Guardian's Ascendancy)는 어디까지 영향을 받는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Damage on Full Life Support는 Mirage Archers의 Hp를 기준으로 작동되는 지도 궁금합니다.

[데드 아이의 어센던시 중에서 점령군을 사용하면, 신기루 궁수가 지면에 부착됩니다. 신기루 궁수는 어떤 종류라고 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특히, 주변 동료의 영향을 어디까지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오라, 지속 시간이 있는 버프, 가디언의 어센던시 등등 받을 수 있는 영향의 한계가 궁금합니다. 추가로, 최대 생명력 시 피해 보조는 신기루 궁수의 존재하지 않는 생명력을 기준으로 작동되는 지도 궁금합니다.]
스킬 세부정보 보기 옵션을 더 개편해줄 생각 없습니까

예를 들어 스킬 추가 세부정보 옵션을 켜면

어떤 소스에서 어느정도의 증뎀이 들어가는지 보여주는 그런 옵션
버그템 제재 안함?

버그 악용자들 처벌 안함?

제네부나 메이나 니네 운영진에서 돌리는 캐릭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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