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구성 및 작동 원리에 대한 Q&A
맵핑중 수확에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한뒤 나와서 다른맵을 열었더니 수확에 있던 아이템이 사라졌네요 이점은 미리 공지를 하시거나 경고의 문구를 해주셨으면 좋겟습니다.
리그 시작하고 지금까지 커런시를 모아서산 아이템이 한순간에 사라져서 게임을 할 의욕도 안생기고 다시 하자니 엄두도 안나고 합니다. | |
맵핑중 수확에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한뒤 나와서 다른맵을 열었더니 수확에 있던 아이템이 사라졌네요 이점은 미리 공지를 하시거나 경고의 문구를 해주셨으면 좋겟습니다. 리그 시작하고 지금까지 커런시를 모아서산 아이템이 한순간에 사라져서 게임을 할 의욕도 안생기고 다시 하자니 엄두도 안나고 합니다. | |
은신처내에 딜 견적 계산할수있는 허수아비 설치가 힘든가요? 게임 구성과 원리에 부적합한건가요?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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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GG에 아래글 검토해보시고 번역해서
게임 구성 건의사항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의 패스오브엑자일을 사랑하는 한명의 유저입니다. 다름이아니라 리그에 대해서 건의사항을 1개 보내려고 합니다. "소멸오브 업그레이드 버전 리그" 수확리그에서 사기였던 저격 제거들이 삭제되면서 많은 유저들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하지만 게임사 입장에서도 그건 없애야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소멸의오브 화폐의 가치 하락때문이라고 생각함) 그래서 나는 생각 해봤다. 유저와 게임사 간의 협의점 "소멸오브 업그레이드" 이걸 생각하게된건 여신공물 업그레이드에서 고안해낸것이다. 초안은 간단하다. 선구자,소멸의오브 업그레이드 리그가 나오는 것이다. 예로들어 화염속성이 제거가 가능한 "화염 소멸의오브" 화폐를 만들어 내는것이다. 그렇게되면 게임사에서도 수확리그 당시 저격 제거로 인해 쓸모가 없어져버린 화폐인 소멸의오브가 화폐가치가 베이스로 유지되며, 유저들이 원하는 저격 제거의 기능이 생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고려해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땡큐! | |
1.2명 이상의 파티로 이뤄진 구성원이 몬스터를 공격시 같은 유형의 피해에 대해서는 어떻게 적용이 됩니까?(예-코브라 채찍의 카오스 피해, 엄습하는 서리의 냉기 지속피해 등등)
2.토템, 덫, 지뢰의 경우 플레이어와 동일한 능력치를 적용받는 경우와 그렇지 않는 경우가 공존하는데 이 부분에 대한 게임 디자인은 어떠한 생각을 갖고 있습니까? 이것을 명확하고 일관된 시스템으로 개선할 것인지, 이대로 매 시즌 추가되는 옵션에 대해 사용자가 일일히 옵션이 가능한지 아닌지를 판별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명중시 저주 적용, 처치시 시체폭팔 등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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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유저입니다만 스탠에서 할수있는 하이엔드 컨텐츠들이 모조리 너프먹어서 할게없습니다.
많은스탠유저분들이 게임을 접고있는 실정입니다. 너무 리그유저만 신경쓰는 것같습니다. | |
화면 바깥 오브젝트의 업데이트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어떨 때는 화면 바깥 오브젝트들이 업데이트가 돌고 어떨 때는 돌지 않더라고요. 예를 들면 '자신이 처치한 적이 폭발하여, 최대 생명력의 #%를 물리 피해로 줌'이라는 옵션 덕분에 적이 연쇄적으로 죽어서 화면 바깥에 있는 저 멀리있는 적이 죽을 때는 업데이트가 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정 효과, 예를 들면 몬스터가 사망하면서 바닥에 깔린 장판이나 정복자들이 팝업 되어서 정복자 npc가 나타난 것들은 화면에서 나갔다가 한참 뒤에 돌아와도 그 자리에 그대로 있다가 잠시 뒤에 사라지는 것을 보면 이 때는 업데이트가 안 돌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화면 바깥 오브젝트의 업데이트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siniik 님이 2021. 5. 9. 오후 8:11:04에 마지막으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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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은 이유를 좀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한 방에 퍽하고 죽으니 왜 죽었는지 이유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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