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과 30일에 베테랑 커뮤니티 유저이자 스트리머와 레이서로 활약중인 Havoc16이 ‘Havoc Blast’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플레이어는 이틀 동안 네 번의 세션에 걸친 이벤트 기간 동안 각 팀들은 포인트를 획득하기 위해 비공개 결전 리그에서 특정 목표와 관련한 점수를 얻기 위해 경쟁할 예정입니다.
우승자는 크라우드 펀딩 상금과 GGG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일정
1일차 시작 일정: 2021년 5월 29일 오후 8시(한국시간)(여기에서 카운트다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일차 시작 일정: 2021년 5월 30일 오후 8시(한국시간) (여기에서 카운트다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 안내:
이벤트를 생방송으로 보고 싶은 분들은 RaizQT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도 추후에 Havoc616의 유튜브 채널에 등록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관련 경기 규칙, 포인트 시스템, 상금, 참가 방법, 크라우드 펀딩에 기여하실 분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POE 레이싱 디스코드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Faderon, Brittleknee, SK_Gunoo, Muqve, Xayazi, Nerfox, Pertinax 커뮤니티 멤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을 빕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