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목)에는 다양한 수정 및 개선 사항이 포함된 3.14.2 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3.14.2 패치는 아래 사전 안내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패치 노트 사전 안내는 실제 3.14.2 패치 적용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비공개 리그에서 사용 가능한 몬스터의 효과 범위 증가 속성 부여가 추가되었습니다.
- 증오의 탄생(Hateforge) 고대의 건틀릿의 덫과 지뢰를 사용한 바알 공격이 다시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토템과 같이 이러한 메커니즘은 바알 스킬의 의도된 제한들을 무시하지만, 지금은 악용되는 경우가 적어지게 되어 일시적으로 덫 및 지뢰와 증오의 탄생의 상호작용을 복원했습니다. 이 사항은 3.15 리그를 출시하면 다시 덫과 지뢰 사용을 방지하는 방향으로 돌아갑니다.
- 동일한 바알 스킬들의 두 인스턴스가 서로 다른 영혼 요구사항을 가질때 발생하는 계산되거나 의도되지 않은 일부 문제점들을 수정했습니다. 이는 현재 삼두 정치의 권위(Triumvirate Authority) 무보석 반지에 적용될 때 발생합니다. 스킬들 사이 영혼은 공유 되지만 각각의 스킬은 이제 각자의 요구된 영혼 조건을 잘 유지하며 사용한 스킬에 따라 적절한 양의 영혼이 소비됩니다. 추가 사용을 위해 영혼을 충분히 보관하게 해주는 속성 부여는 두 가지의 스킬이 근본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영혼의 수가 동일하기 때문에 여전히 이상해 보이지만 해당 속성 부여는 미래에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메이븐이 만든 지도 보스 분신들이 이제는 지도 보스가 죽은 이후 존재하지 않습니다.
- 챔피언의 전직 패시브 스킬 "격려"의 생명력 재생이 작동하지 않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간헐적으로 채팅에서 영어 이외의 언어를 사용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세개의 동일한 지도를 판매했을 때 거래 조합으로 레거시 유형의 지도가 생성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타락 결과물과 관련하여 유물이 등장하는 지도에서 해당 유물의 애니메이션 아트가 유지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스킬이 특정 각도에서 캐릭터를 목표 범위로 이동시키지 않아 캐릭터가 스킬을 사용하지 않게 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화살통과 목걸이의 장막을 해체할 때, ‘공격 및 시전 속도 증가’ 속성이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아닌 맥 사이의 기본 커서 크기를 표준화했습니다.
- 공통 클라이언트 충돌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접속 종료 현상 두가지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