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0d 패치 노트
개선 사항 및 밸런스 변경 사항
- 탐험에서 소환되는 산 송장 광신자가 사용하는 동결 파동 스킬은 더 이상 동결 확률 증가를 가지지 않습니다.
- 탐험 보스가 68 레벨 이상의 일지에서 출현할 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 최후의 보루 보라나가 시전한 폭풍은 이제 사정거리 안에 플레이어가 없을 시 소환 해제됩니다. 이제 보라나 역시 플레이어들이 폭풍에 재진입할 때까지 피해에 면역이 생깁니다.
- 고대 칼구란 글을 발견한 후 대닉에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대화 옵션의 가시성이 향상되었습니다. 해당 인스턴스에서 발견한 새로운 대화 옵션은 대닉에게 느낌표로 표시됩니다.
- 레이피어 한손 검은 다시 한 손검으로 분류됩니다. 무기 범위는 11이 아닌 14로 다시 변경됩니다. 아이템 필터를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 "지역에 동물 서식"의 수식어가 붙은 지도에서 용암 방패 염소인간의 개체 수를 줄였으며, 오바의 저주받은 전리품(Oba's Cursed Trove) 지도의 용암 방패 염소인간의 개체 수 또한 줄였습니다.
- 게임 후반에서 염소인간이 사용하는 도약 강타 스킬의 피해를 감소시켰습니다. 이제 1장과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히게 되며, 게임 후반에는 최대 33%의 피해를 덜 입히게 됩니다.
- 게임 후반에서 염소인간이 사용하는 용암 방패 스킬의 피해를 감소시켰습니다. 이제 1막과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히게 되며, 게임 후반에는 최대 40%의 피해를 덜 입히게 됩니다.
- 이제 아쿠아마린 플라스크는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동결 효과 60% 감소로 변경됩니다 (기존 40%).
- 이제 플라스크 "- 치료" 접미어가 중독 상태에서 사용 시 4초 동안 중독 면역 부여로 변경됩니다 (기존 1초).
- 이제 플라스크 "- 소화" 접미어가 점화 상태에서 사용 시 4초 동안 점화 면역 부여로 변경됩니다 (기존 1초).
- 이제 플라스크 "- 접지" 접미어가 감전 상태에서 사용 시 4초 동안 감전 면역 부여로 변경됩니다 (기존 1초).
- 이제 플라스크 "- 열기" 접미어가 냉각 상태에서 사용 시 4초 동안 냉각 면역 부여, 동결 상태에서 사용 시 4초 동안 동결 면역 부여로 변경됩니다 (기존 1초).
- 이제 플라스크 "- 출혈 면역" 접미어가 출혈 상태에서 사용 시 4초 동안 출혈 면역 부여 (기존 1초), 또한 타락한 피 상태에서 사용 시 4초 동안 타락한 피 면역 부여로 변경됩니다 (기존 모든 타락한 피 제거).
- 타락한 피 면역에 대한 버프 아이콘 추가했습니다.
- 한기의 방어구 플레이어 버프는 이제 동결에 면역을 부여합니다.
- 수확자 소환의 시전 속도는 이제 0.6초로 변경됩니다 (기존 1초).
- 칼날 덫은 이제 1레벨 젬 기준 +0 반경, 20레벨 젬 기준 +6 반경을 가지게 됩니다.
- 면죄는 이제 1레벨 젬 기준 (21~31) 물리 피해 (기존 19~28), 20레벨 젬 기준 588~882 물리 피해를 줍니다 (기존 408~612).
- 면죄로 소환된 파수꾼은 이제 1 레벨 젬 기준 피해 242% 증폭, 20 레벨 젬 기준 피해 429% 증폭을 가지게 됩니다.
- 소환된 수확자의 출혈에 대한 피해 페널티를 낮췄으며, 전체적으로 이는 이전보다 약 114% 더 많은 출혈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현재 모든 소환수의 출혈, 중독, 점화의 피해 페널티가 너무 강하여 향후에 재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양한 보조 젬의 개선된 소모와 점유 배율. 구체적인 변경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버그 수정
- 해골 마법사의 냉기 및 화염 투사체가 번개 투사체에 비해 훨씬 적은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모두 동일한 평균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이전 모든 기본 피해 평균과 동일함).
- 해골 마법사의 냉기 및 번개 투사체가 치명타를 가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초승달 파편, 신성한 꽃, 탐험 유물들과 같은 일부 아이템에 대해 아이템 수량 속성 부여가 영향을 미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을 쓰러뜨리는자 메드베드가 죽은 뒤에도 피해를 입힐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탐험에서의 파낸 상자가 자연적으로 생성된 기본 상자 아래에 소환되어 파낸 상자에 접근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고대 피라미드, 바알 피라미드 지도(Vaal Pyramid Map)와 같은 지역에서 탐험 인카운터가 비어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로그의 속성 부여 레벨 업그레이드하기 제작 제안을 완료 후 로그와 중개 거래하기 도전에 대한 크레딧이 부여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몬스터의 최대 주문 막기가 0% 였던 버그를 수정하여 이제 최대 주문 막기 75%를 가지게 됩니다.
- 7장 헬레나의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레벨 업 후에도 갱신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Shift-마우스 클릭으로 상인에게 일부 화폐를 다중으로 구매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아이템 필터가 로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수확자 소환과 관련된 인스턴스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1. 7. 28. 오전 12:58:31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1. 7. 28. 오전 12:56:37
|
글 작성자:게시판관리자2021. 7. 28. 오전 12:56:37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