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뉴스에서는 10월 말 3.16 신규 리그 출시를 준비하면서 앞으로 몇 주 동안의 방향성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주 후반에 3.16 신규 리그 발표 및 출시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공지사항을 등록할 예정입니다. 이 발표는 트위치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트위치 드롭스도 활성화될 예정입니다! 최근 커뮤니티 팟캐스트에서 3.16의 세부 내용 중 일부를 공개했지만, 공개되어야 할 내용은 여전히 더 많습니다. 모든 패스 오브 엑자일 리그들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신규 리그, 스킬 젬, 아이템, 게임 밸런스 등을 포함합니다.

다음 주, 우리는 신규 리그 공개에 앞서 여러분의 흥미를 끌어내기 위한 신규 아이템과 점술 카드와 같은 이번 신규 리그에 대한 몇 가지 작은 내용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또한 상태 이상, 방어력, 플라스크 등의 변경점을 포함한 발표를 앞두고 앞으로 계획된 밸런스 변경점들을 공유할 계획입니다.

최근 팟캐스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지도와 지역 수를 줄일 계획입니다. 이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이것이 스탠다드 리그 플레이어들의 기존 아틀라스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이 스탠다드 리그에서 플레이하고 있다면, 다음 공지사항에서 감시자의 돌, 육분의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주목해 주세요.

해야 할 이야기가 많고, 이 게시물이 많이 공유되진 않겠지만, 저희는 때가 되면 모든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