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의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생방송 공개 기간 동안 트위치 드롭스가 활성화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을 트위치 계정과 연결하고 실시간 스트리밍을 시청하면서 잠자리 날개를 얻어보세요!



참여 방법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을 트위치(아래 참조)에 연결하고 트위치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생방송을 시청하거나 10월 15일 (금)에 45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 방송을 시청하세요. 오전 4시부터 오전 9시(한국 시간)까지 드롭스가 활성화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을 방송하는 모든 채널에서 누적 시청 시간 45분이 지나면 잠자리 날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 관련 방송을 시청하면 드롭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든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방송 중에 패스 오브 엑자일을 방송할 계획이고 시청자를 위해 트위치 드롭스를 활성화하려면 여기에서 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을 트위치에 연동하기


로그인한 상태에서 트위치 설정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계정이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기타 연결"에서 트위치의 "연결" 버튼을 클릭하세요.
트위치에서 작업을 완료하면 Twitch 설정 페이지로 다시 이동됩니다.
계정이 이미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이 페이지에 "패스 오브 엑자일계정이 트위치 계정에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표시되어야 합니다.

또는 POE 홈페이지의 계정 - 연결 관리를 통해 계정에 트위치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잠자리 날개를 획득 후 트위치 보관함 및 게임 내 포인트 아이템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표 전에 많은 티저들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트위터, 페이스북포럼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트위치 생방송에서 뵙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