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지를 통해 신규 리그인 스컬지 리그의 티저를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내용이 추가될 때마다 게시글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오브의 더럽혀지지 않은 버전은 추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스포일러

여러분은 이것을 찾지 못할 수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스포일러

스컬지를 위한 더 높은 품질을 제공합니다.

스포일러

😮

스포일러

다음은 타락한 아이템을 변경할 수 있는 더럽혀진 오브의 최종 버전입니다.

스포일러

스컬지 몬스터에게 획득할 수 있는 더럽혀진 오브는 총 9개입니다. 그 중 일부는 무척 희귀합니다.

스포일러

권력을 위해 무엇이든 기꺼이 희생할 수 있는 사람에게 귀를 기울이십시오.

스포일러

흡혈의 연결은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리그에 추가되는 마지막 연결 스킬 젬 입니다.

스포일러

The Squire Elegant Round Shield를 사용하면 한 손으로 사용하는 주무기를 6개 스킬 젬으로 연결된 것처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리그 능력치 속성의 미리보기를 소개드립니다.

스포일러

화염의 연결은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리그에 추가되는 또 다른 연결 스킬 젬 중 하나입니다.

스포일러

카오스 숙련은 카오스 테마 패시브 스킬 군의 첫 주요 패시브 스킬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파괴의 연결은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리그에 추가되는 연결 스킬 젬 중 하나입니다.

스포일러

손에 묻은 피를 감추고 싶어도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스포일러

해변에서 만나요. 유배자. 10월 15일(금) 오전4시(한국 시간) -> twitch.tv/pathofexile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리그에서 패시브 스킬 트리의 레인저 출발 지점이 약간 달라졌습니다.

스포일러

소지품 창이 아래와 같이 달라진 부분을 상상해 보세요.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리그 지도 장치의 자나 임무입니다.

스포일러

강철의 의지는 이제 패시브 스킬 트리의 핵심 패시브 노드입니다.

스포일러

죽음에 대한 접근은 명확함을 가져다줍니다. 이 특이한 부적은 역병으로 파괴된 지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가장 큰 낚시 바늘은 가장 큰 월척을 낚을 수 있게 해주지만 때때로 잡히는 것은 낚시 바늘 뿐이다.

스포일러

스컬지 리그에서는 방어구의 기본 방어력 값을 재조정할 수 있는 새로운 화폐 아이템인 Sacred orb를 소개합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에서 광산 개편으로 보스 몬스터 관련 신규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포일러

어떤 남자들은 죄책감을 느꼈겠지만,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에서는 끝없는 분쟁의 영토에서 새로운 무궁한 상징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공허로부터의 도전을 받아들이는 것은 준비되지 않은 자들의 자살일 뿐이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리그의 역병 지도에서 역병에 유린당한 지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누구도 모든 것을 볼 수 없지만, 일생 동안 누군가 보는 이상의 것들을 보게 될 것이다.

스포일러

다가오고 있는 스컬지 리그의 막바지에서 결함 없는 균열석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레이클라스트에서 살아남은 유배자들은 고향이 아닌 권력을 꿈꾼다.

스포일러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