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금) 오전 4시(한국 시간)에 독점 생방송을 통해 스컬지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본 게시물은 생방송으로 진행될 리그 발표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안내에 앞서 아래에서 티저 영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생방송은 몇 시에 시작하나요?

생방송은 10월 15일(금) 오전 4시(한국 시간)에 시작됩니다.

생방송을 통해 어떤 점을 기대할 수 있나요?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트레일러 영상 공개로 생방송을 시작한 후, 이번 확장팩에서 도입되는 신규 콘텐츠와 기능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입니다.

상세 발표 이후 ZiggyD와 Chris Wilson과 함께 트위치 채팅의 질문에 대한 Q&A를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Q&A를 포함한 전체 생방송 시간은 1시간이 조금 넘게 소요될 예정입니다.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트위치에서 실시간으로 생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께서 좋아하시는 스트리머들의 채널에서 함께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스트리머분들과 함께 많은 시청 바랍니다!

트위치 드롭스를 받을 수 있나요?

네, 생방송 시작 시점부터 오전 10시(한국 시간)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하는 모든 채널에서 잠자리 날개를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가 제공됩니다.

이 기간 내에 누적 시청 시간이 45분이 되면 잠자리 날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 패스 오브 엑자일 생방송을 아무거나 45분만큼 시청하면 누구나 이 드롭스를 받을 수 있다는 뜻이죠. 모든 계정이 프로모션 대상입니다.

최근 트위치와 관련해 발생했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이벤트 전에 계정을 다시 연결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트위치와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방송을 놓치면 어디에서 영상을 볼 수 있나요?

생방송을 통해 리그 정보가 발표되면 공식 리그 소개 페이지도 공개됩니다. 또한 생방송 후에 뉴스에 올라올 흥미로운 추가 정보들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각 영상은 생방송 후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리그 발표일에 뵙겠습니다!

신규 리그 공개와 관련하여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