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 PC 서버를 재시작합니다.
뒤에 정상화될 예정입니다.
후에 Xbox 서버를 재시작합니다.
뒤에 정상화될 예정입니다.
후에 Sony 서버를 재시작합니다.
뒤에 정상화될 예정입니다.
굶주린 몬스터 무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리그 출시까지 얼마 남지 않았거든요!
본 공지를 통해 스컬지 리그 출시 관련 모든 정보를 여러분께 안내해 드립니다.

점검은 10월 23일(토) 오전 01:00 ~ 04:00(한국 시간)에 진행됩니다.
신규 리그 출시는 10월 23일(토) 오전 04:00(한국 시간)에 진행됩니다.

홈페이지에 위치한 카운트다운이 끝나기 3시간 전 서버 점검이 시작됩니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중단되오니 참고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번 탐험 리그 패치 용량은 약 5.6GB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는 시점에 점검이 종료되며 스컬지 리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캐릭터 슬롯이 필요하신 분은 신규 리그 출시 기념으로 할인이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또한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신 모든 분들께 심야의 서약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1개 드리는 이벤트가 10월 23일(토) 오전 5시(한국 시간)까지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다음 신규 미스터리가 박스가 출시되면 심야의 서약 미스터리 박스는 상점에서 판매 종료될 예정입니다.

본 이벤트는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심야의 서약 미스터리 박스가 제공됩니다. 포인트 아이템을 더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가 추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서포터 팩만을 구매하시는 분도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셔야 미스터리 박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포인트가 필요한 분들께는 새로 출시된 스컬지 서포터 팩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탐험 리그에서 어떤 빌드로 플레이할지 결정하지 않으신 분들은 커뮤니티 홈의 클래스 빌드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커뮤니티 스트리머들이 빌드 가이드를 유튜브를 통해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그 출시일에 게임 플레이가 어려운 분들은 패스 오브 엑자일 트위치 채널에서 커뮤니티 스트리머 분들의 플레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