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를 출시했고 출시일에 많은 분들이 플레이해주셨습니다. 실제로, 이전 최고 기록의 96%인 254,570명의 최대 동시 접속자 수에 근접했습니다!

리그 오픈은 상당히 순조로웠습니다. 아이템 링크가 포함된 채팅 패킷을 라우팅할 때 지역 라우터가 가끔 충돌하는 한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충돌은 플레이어의 약 10%의 연결 접속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일시적으로 채팅을 비활성화하여 문제를 해결했으며 이 후 채팅 기능을 복원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템 링크 기능은 다음 서버 재시작 패치에서 복원될 예정이며, 서버 충돌을 일으키는 또 다른 문제를 함께 수정합니다(지금까지 한 번 발생).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10월 26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경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모든 피드백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이번 주 후반에 패치 및 개선 사항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스컬지 아이템의 변신 진행률 표시를 각 아이템에 마우스를 올리지 않고도 피의 도가니 패널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또한 피의 도가니의 표시줄이 가득 찼을 때 더 명확하게 표시할지 여부도 검토 중입니다. 또한 패치 노트에서 누락된 약간의 밸런스 변경 사항에 대한 안내도 있었습니다. 특히 활과 관련된 장막 속성 변경 사항과 갑옷에 대한 변경 사항이 가장 눈에 띕니다. 이런 부분에 대한 사항을 검토한 후에 패치 노트를 공유하여 더 명확하게 하겠습니다.

이번 주 후반 10월 29일(한국 시간)에 트위치 라이벌스와 협력하여 또 다른 패스 오브 엑자일: 로얄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이번에는 참가자들이 홀로 경쟁하게 되지만 독특한 변경점을 추가했습니다. 경기가 끝날 무렵, 살아남은 참가자들은 잔인하지만 보람찬 보스전을 겪을 수 있으며, 이 부분은 경기를 플레이하는 방식에 중대한 전략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청자는 트위치 드롭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패스 오브 엑자일 최고의 이펙트 효과와 함께 참가자를 위해 $30,000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전 3시(한국시간)에 트위치 라이벌스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주말 동안 36개의 새로운 바다 테마의 신규 상품들이 포함된 아틀란티스 미스터리 박스를 출시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내용을 확인하거나 여기에서 신규 상품들을 만나보세요!



스컬지 리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