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 출시 후 일주일이 조금 안 되는 기간 동안 피드백을 면밀히 주시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의 3.16.0b 패치를 포함하여 여러 차례 핫픽스를 적용했습니다. 그 외에 저희가 작업 중인 내용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지금까지의 패치 내용을 소개합니다. 3.16.0 핫픽스 1
스포일러
3.16.0 핫픽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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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6.0 핫픽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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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6.0 핫픽스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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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6.0 핫픽스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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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6.0b 패치는 어제 적용되었으며 스컬지 몬스터가 입히는 피해 개선, 다양한 문제점 수정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컬지 리그 문제점 개선
기타 개선 사항
문제점 수정
아래에서는 그 외에 이야기하고 싶은 주제들을 소개합니다. 스탠다드 지도 변환 현재로서는 예전 탭에 업그레이드 시 다른 지도로 변환되는 지도가 있을 경우, 공간이 부족하면 탭 업그레이드 자체가 실패합니다. 남는 지도가 삭제만 가능한 탭에 들어가도록 이 시스템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변환의 나머지 과정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일정을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늦어도 3.17 패치 적용 전에는 해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쇠뇌 토템 토템 보조 젬을 통해 사용하는 쇠뇌가 피해를 -80%이 아니라 -45%만 받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이는 다가오는 패치를 통해 수정될 것입니다. 환영 소환을 발동시키는 폭발 화살과 관련된 충돌 이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패치를 통해 수정할 예정입니다. 원소 과부하 현재 덫, 지뢰, 토템이 원소 과부하의 이익을 볼 방법이 없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또한 시체 소각이 현재 원소 과부하를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이에 관한 변경 사항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이와 별개로 원소 과부하가 DPS 툴팁에 반영되지 않는 문제점도 있습니다. 이 문제 역시 수정될 것입니다. 스컬지 리그 관련 피드백 저희는 스컬지 리그에 관한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적용할 개선 사항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스컬지 리그에 관한 플레이어 피드백의 대부분은 보상과 관련이 있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서는 아직 전해 드릴 소식이 없지만, 피드백을 검토하며 논의하는 중입니다. 피 도가니가 가득 차도 알기가 어렵다는 플레이어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음향 효과와 시각 효과를 보다 명확하게 변경할 예정입니다. 스컬지 지도 속성 부여 2개를 변경하는 안을 검토하는 중입니다. "희귀 혹은 고유 적 처치 시 악몽으로 전이"와 "자원이 가득 차면 전이, 적 처치 시 자원 고갈" 속성 부여입니다. 앞의 속성 부여는 희귀 또는 고유 적을 처치할 때마다 작동하는 것으로 이해되기 쉬워서, 보다 자주 작동하도록 속성 부여를 변경하는 동시에 설명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뒤의 속성 부여는 처치로 인한 고갈은 줄어들되 보스를 찾는 데는 시간적인 압박이 어느 정도 있도록, 시간이 지나면서 스컬지 피가 서서히 고갈되도록 변경할 것입니다. 누락된 패치 노트 죄송하게도 3.16.0 패치 노트에서 2개 항목을 누락했습니다. 하나는 방어도 기반 방패에 관한 것이고, 하나는 장막 속성 부여 지속 피해 배율 활 제작에 관한 것입니다. 방어도 기반 방패에 관해 누락되었던 패치 노트입니다. 문제: 거대 방패는 기타 방패 유형의 방어도/회피에 비해 방어도를 훨씬 많이 높여 주기 때문에, 비-치명타 방패 빌드에서 너무 당연한 선택이었습니다. 해결책: 기본적인 방어 수치가 지금처럼 극단적으로 차이 나지 않도록, 최고 수준 방패가 제공하는 방어도를 낮추고 나머지 방패들의 평균 방어를 높였습니다. 이 변경을 고려하여, 이 수치들을 이용하는 스킬들의 밸런스도 조정할 예정입니다. 활 제작에 관해 누락되었던 패치 노트입니다. 화살통에 지속 피해 배율 등급들이 추가됩니다. 다른 아이템 슬롯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활이 이제 한손 지속 피해 배율 값을 사용합니다. 패치 노트가 누락되어 죄송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에 관한 피드백을 계속 모니터링하면서 필요에 따라 조정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성원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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