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의 두 번째 주를 맞이하며 스컬지 아이템의 속성 관련된 수정 사항을 포함하여 다양한 변경 사항과 문제점 수정이 포함된 패치를 배포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및 내일 중으로 3.16.0d 패치를 적용할 예정이며. 아래에서 적용될 수정사항들의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패치노트는 실제 3.16.0d 패치 적용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16.0d 패치 노트
이 패치에는 스컬지 아이템과 지도에 대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몇 가지 문제점들을 수정했습니다.

스컬지 개선 사항
  • 스컬지 아이템은 더 이상 장점을 직접적으로 상쇄하는 단점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물리적 피해 추가"가 있는 항목은 "물리적 피해를 입히지 않음"을 단점으로 생성할 수 없습니다.
  • 희귀 또는 고유 적 처치 시 악몽으로 전환되는 스컬지 지도 속성에 대한 설명이 기능을 보다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속성으로 지도에서 적을 죽일 때 얻는 피의 양도 증가했습니다.
  • 피의 도가니가 가득 차면 악몽으로 전환하게 하는 스컬지 지도 속성은 시간이 지나면서 약간의 피가 소모되며 스컬지 몬스터를 처치할 때 잃게 되는 피의 양이 0.4%(기존 0.5%)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악몽에서 벗어날 때 모든 피를 잃게 됩니다.
  • 피의 도가니가 가득 차면 악몽으로 바뀌는 스컬지 지도는 더 이상 악몽에서 벗어나면 기습 지역으로 순간이동하지 않습니다.

기타 개선 사항
  • 탐광 거미가 사용하는 점멸 타격의 피해가 감소되었습니다.
  • 침체지 지도 보스전에서 폭발하는 작은 물체의 데미지가 감소되었습니다.
  • 등급 1의 방어 작업대 속성은 4개의 변형 오브(이전에는 6개의 변경 오브)의 비용으로 변경됩니다.
  • 상점의 사이렌 무기 상품이 트라이던트 무기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문제점 수정
  • 직관의 연결를 통해 소환된 면죄의 파수꾼이 공격하지 않는 문제점이 수정되었습니다.
  • 스킬 트리 중 값을 증가시키는 마스터리를 할당한 경우 독성 운반자가 잘못된 최대 역병 값을 표시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폭풍의 방패를 로그아웃한 후 다시 활성화해야 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망령 소환이 선택과 다른 하수인을 일으키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신기루 궁수 보조가 권능 착취을 보조하여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지팡이와 근접 무기를 동시에 장착할 수 있던 문제점이 수정되었습니다.
  • 바람의 무희의 효과가 주문에 적중 되었을 때 발동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치명상이 "비" 스킬에 영향을 주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검은화염(Blackflame) 자수정 반지의 점화로 사망한 적에 대한 처치 보너스를 부여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지속 화염 피해 배율에 일정 비율을 부여하는 활의 장막 속성이 양손 값을 사용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힘줄 절단 또는 방해를 받는 동안 사용하면 지속시간 동안 힘줄 절단 또는 방해에 면역을 부여하는 플라스크 속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감소된 플라스크 충전량을 제공하고 효과가 증가된 플라스크를 제공하는 접미 속성이 작업대에서 접두 속성으로 분류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침체지 지도 보스가 때때로 대상의 위치가 아닌 자신의 위치에서 덩굴을 소환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제이신과 진창 생성자가 거룩한 대지(Hallowed Ground) 지도에서 분신을 생성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암초 맵 보스가 죽은 후에도 하수인을 계속 생성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탐광 1000 깊이 보다 얕은 깊이에서 시간에 따른 탐광 암흑 피해가 의도한 것보다 약간 더 높게 적용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앗조아틀의 연대기를 열면 "버림받은 대가들" 업적에 포함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파티원이 지역을 떠난 후 자나 관련 포탈과 상호 작용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길드 은신처에서 파티원이 간헐적으로 파티장의 지도 포탈을 볼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악몽의 몬스터가 은신처 개방를 방해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2개의 클라이언트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