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몇 가지 버그 수정이 포함된 3.16.1 패치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3.16.1 패치는 PC에 출시된 직후 콘솔에 배포됩니다.
아래에서 적용될 수정사항들의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패치노트는 실제 3.16.1 패치 적용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16.1 패치 노트
이 패치는 몇 가지 작은 개선 사항과 다양한 문제점들을 수정했습니다.

개선사항
  • 스킬 툴팁에 표시되는 수확자가 아닌 소환수의 최대 생명력은 소환된 수확자의 영향으로 최대 생명력 감소가 덜 적용됩니다.
  • 남동석 광산 내에서 남동석 광산 야영지로 이동할 때 안전을 위한 10초의 여유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 앗지리의 예리함(Atziri's Acuity)바알 건틀릿에 3D 아트를 추가했습니다.

문제점 수정
  • 마법봉과 근접 무기를 동시에 장착할 수 있었던 캐릭터는 마법봉을 사용할 수 없게 수정되었습니다.
  • 스컬지 지도에서 "희귀 스컬지 몬스터가 복제된 영토 파편 1중첩을 추가로 떨어뜨림" 속성과 함께 환영이 진행되면 환영이 끝날 때 희귀 스컬지 몬스터를 죽이지 않고 도 파편이 떨어지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연구소 지도의 악몽 내에서 마지막 레버를 사용하면 보스 몬스터에 접근할 수 없게 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에게 저주를 걸어주는 장갑의 스컬지 속성을 우회하기 위해 저주 면역을 활용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원소 과부하가 토템, 덫, 지뢰 또는 시체 소각이나 용암 타격과 같은 일부 스킬의 보조 발사체에서 작동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토네이도가 벽을 통해 피해를 줄 수 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물리 숙련으로 부여된 "명중 시 20%의 확률로 적 꿰뚫음"가 캐릭터 상세 정보에 표시되지 않는 시각적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생존 비결(Survival Secrets)코발트색 주얼과 부정한 반응 패시브 스킬이 사망 후 약병을 채우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죽은 후 강령술의 비호가 장착된 추가 보호막이 캐릭터 대신 소환수에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소환수 방어 숙련의 "연결 스킬이 피해를 받는 소환수를 대상으로 삼을 수 있음" 속성이 링크 스킬을 토템 대상으로 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에너지 보호막 및 방어구 속성을 포함한 벨트를 수확 제작 옵션을 통해 특정 속성으로 수정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로그아웃한 후 시간의 균열을 다시 활성화해야 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지속 피해에 대한 물리 피해 감소 계산이 0 아래로 떨어질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쿨레막의 지팡이(Cane of Kulemak)사문석 지팡이의 일부 장막 속성의 크기가 증가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속성에 하위 속성 태그가 누락된 문제점을 수정되었습니다.
  • 앗조아틀 신전 내에서 제작법을 얻을 수 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쉐이퍼 지역에 "플레이어의 저항 최대치 감소" 가 없는 경우에도 불사조의 수호자를 처치하면 쉐이퍼의 수호자 물리치기 도전과제가 완료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레거시 어두운 빛의 궤적(Darkray Vectors) 용 비늘 장화에서 격분 충전 속성당 주문 피해를 억제할 확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지역에서 낙인이 바닥 아래에 숨겨져 보이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내장 가마솥 퀘스트 아이템 설명이 잘못된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군주의 미궁 퀘스트에서 영원의 미궁을 활성화할려면 지도에서 여러 개의 미궁의 시련을 완료해야 함을 나타내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합성 은신처 장식이 은신처 파일로 내보내지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망각 맹독성 비 이펙트 상품의 일부 효과가 조기에 종료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3개의 인스턴스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