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G의 15년

15년 전 오늘 Chris, Jonathan, Erik은 차세대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Grinding Gear Games Limited를 통합하기 위한 서류를 제출했습니다. GGG가 지금까지 성장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또 다른 새로운 세대의 액션 RPG를 위한 작업하면서 지난 15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과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이 놀라운 긴 시간의 여정은 여러분의 지원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주말 상점 대박 할인

축하하는 기념으로 이번 주말에 상점의 대부분 상품들을 할인 판매합니다!
보관함 탭과 방어구 팩, 스킬 이펙트와 은신처 장식까지 최대 90%까지 할인되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스컬지 리그 이후 출시된 신규 상품들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할인 시작은 해당 게시물 등록부터 시작되어 2021년 11월 30일 오후 5시 (한국 시간)에 종료됩니다.

할인 중인 상품들로(2000개 이상!) 인해 상점의 일부 항목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했습니다. 할인된 상품들을 보려면 상점에서 확인해보세요!

포인트 사용 시 미스터리 박스 무료 증정 안내

판매 기간동안 포인트를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아틀란티스 미스터리 박스 1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할인된 가격의 꾸미기 효과를 구매하시거나 다른 포인트 아이템을 구매하셔도 아틀란티스 미스터리 박스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본 이벤트는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아틀란티스 미스터리 박스가 제공됩니다. 포인트 아이템을 더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가 추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서포터 팩만을 구매하시는 분도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셔야 미스터리 박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박스 제공은 2021년 11월 30일 오후 5시(한국 시간)에 종료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12월 이벤트에 대한 전체 발표는 11월 29일 월요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