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8일(한국 시간)에 아틀라스 공성전 확장팩 실시간 라이브스트림 기간 동안 트위치 드롭스로 황무지 날개를 얻을 수 있으므로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을 트위치 계정과 연동하는걸 잊지마세요!



참여 방법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을 트위치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아래 참조).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 공성전 라이브스트림(트위치) 또는 패스 오브 엑자일 생방송을 1월 28일 금요일 45분 동안 시청하세요. 드롭스은 오전 4시부터 오후 1시(한국 시간)까지 활성화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하는 모든 채널에서 누적 시청 시간 45분이 지나면 황무지 날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패스 오브 엑자일 스트림을 45분만 시청하면 트위치 드롭스 보상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이 프로모션은 모든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틀라스 공성전 라이브스트림 중에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할 계획 중이며 시청자들을 위해 트위치 드롭스를 활성화할 예정이면 여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에 트위치 연결하기


로그인한 상태에서 트위치 설정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계정이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POE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계정 설정의 “연결 관리"에서 Twitch의 "연결" 버튼을 클릭하세요. 트위치에서 연결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트위치 설정 페이지로 다시 이동됩니다. 계정이 이미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이 페이지에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이 현재 Twitch 계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표시되어야 합니다.

스트리밍을 시청 후 황무지 날개을 획득했다면 기간이 끝나기 전에 트위치 보관함에서 교환해야 합니다. 교환 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상점 목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표 전에 많은 티저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트위터, 페이스북포럼을 통해 최신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트위치의 생방송에서 뵙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