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의 도전 과제 시스템과 더불어 이번에 추가될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보상은 아틀라스 지도를 완료해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외형에서 변형된 독창적인 고유 아이템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패스 사용 방법]
패스 구매 -> 아틀라스 지도 부가 목표 완료 -> 최대 8개의 독창적인 고유 아이템 습득

  • 카타바 처치 후 카루이의 바닷가에 입장하면 첫 번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17개의 아틀라스 지도 부가 목표를 모두 완료하면 최대 8개의 독창적인 고유 아이템 스킨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 가능한 보상을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패스에 포함된 고유 아이템 스킨은 매 리그마다 인기 있는 엔드 게임 아이템들의 디자인을 독창적으로 바꿔줄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에 대해 새로운 방식으로 시각적 상호 작용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에 목마른 헤드헌터 스킨은 희귀 몬스터의 이로운 효과를 훔치면 해골을 터뜨려 사방에 유혈이 낭자하는 이펙트를 제공합니다. 불굴의 비호의 오로라 스킨은 적의 공격을 막아낼 시 에너지 보호막을 뿜어냅니다. 심술궂은 감시자의 눈 스킨은 말 그대로 여러분의 패시브 스킬 트리를 부패의 기운으로 물들이고 행동을 관찰합니다.

획득할 수 있는 고유 아이템 스킨은 모두 캐릭터 꾸미기 장식으로 게임 플레이상에 이점이나 이득을 전혀 제공하지 않습니다. 해당 고유 아이템 스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킨을 적용할 수 있는 고유 아이템을 직접 획득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패스는 어떻게 구매하고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아틀라스 지도 화면의 좌측 상단에서 키락의 금고실 패스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패스를 구매하거나 키락의 금고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키락의 금고실 패스에는 아틀라스 지도에서 완료한 부가 목표를 확인할 수 있는 막대 바가 있습니다. 고유 아이템 스킨을 잠금 해제할려면 버튼을 클릭하여 키락의 금고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키락의 금고실에서 보상이 포함된 방들을 잠금 해제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유 아이템 스킨을 획득하면 해당 스킨은 기존 아이템과 동일하게 포인트 아이템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스를 구매해 바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있나요?
네. 첫 번째 보상으로 10장을 완료하고 카루이의 바닷가에 도달했다면 키락의 금고실에 들어가기 앞서 심술궂은 감시자의 눈 스킨을 패스를 구매하는 즉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키락의 금고실 패스가 출시되는 지금이라면 강적 리그에서 이미 많은 지도 부가 목표를 완료했을 것이므로 패스를 구매한 후 즉시 잠금 해제되는 고유 아이템 스킨들이 더 많을 것입니다.

해당 패스를 구매하면 게임 플레이 시 이점이 있나요?
아니오. 키락의 금고실 패스와 스킨은 게임플레이에 어떤 이점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틀라스를 완료하기 전에 패스를 구매해야 하나요? 리그 종료 시점까지 구매를 기다리면 패널티가 있나요?
아니오. 패스의 가격은 이미 완료한 부가 목표의 개수와 상관없이 동일하며, 부가 목표를 완료한 후 패스를 구매하면 해당 보상들은 즉시 잠금 해제되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패스 구매를 리그 후반까지 미루는 것에 패널티는 없으며, 리그 종료 전에만 구매하면 됩니다.

패스를 구매하지 않고 스킨을 획득하고 싶은데, 별도의 무료 패스가 있나요?
아틀라스 공성전 확장팩에서 도전 과제를 완료해 얻을 수 있는 보상들을 좀 더 추가해 기존보다 도전 과제 보상이 더욱 다양해졌기에 별도의 무료 패스는 없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부가 목표를 완료하지 못했는데 추가 금액을 지불해 나머지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나요?
추가 금액을 지불해 보상들을 잠금 해제 할 수 없습니다.(패스 구매와 함께 제공되는 첫 번째 보상 제외). 키락의 금고실 패스에서 고유 아이템 스킨 중 하나라도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이를 획득하는 데 필요한 부가 목표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했을 것입니다.

획득한 스킨들을 활용할 수 있는 고유 아이템도 제공하나요?
아니오. 키락의 금고실 패스는 어떤 방식으로라도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이점이나 이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스킨을 사용할 수 있는 고유 아이템은 직접 구해 착용해야 스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리그 플레이어도 패스를 구매할 수 있나요?
아니오. 많은 스탠다드 리그 플레이어들은 아틀라스 고등급 지도를 완료하여 전체 아틀라스의 부가 목표를 즉시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강적 리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 챌린지 리그가 종료되면 이후 리그나 스탠다드 리그에서도 고유 아이템 스킨을 활용할 수 있나요?
네. 해당 리그에서 얻은 모든 스킨은 리그 상관 없이 전체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고유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리그에서 만든 캐릭터에 스킨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고유 아이템 스킨을 다른 고유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오.해당 스킨은 사용되는 특정 고유 아이템의 시각 효과를 변경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예를들어, 피에 목마른 헤드헌터 스킨의 경우 희귀 몬스터의 이로운 효과를 훔쳤을 경우 해골을 터뜨려 사방에 유혈이 낭자하는 이펙트가 보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해당 스킨을 헤드헌터가 아닌 허리띠에 적용할 경우, 해당 허리띠는 이로운 효과를 훔치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적용될 수 없습니다.

키락의 금고실 패스나 보상 스킨은 강적 리그 종료 후에도 구매 및 획득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키락의 금고실 패스는 해당 리그 기간 동안에만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고유 아이템 스킨은 키락의 금고실 패스 전용 스킨입니다. 해당 고유 아이템 스킨들을 영구적으로 획득하고 싶다면 해당 리그 패스를 구매하고 원하는 고유 아이템 스킨을 얻을 수 있도록 아틀라스 부가 목표를 완료해야 합니다.

추가로 동일한 고유 아이템에 대해 다른 고유 아이템 스킨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강적 리그를 여러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있으면 어떻게 되나요? 키락의 금고실 패스는 여러 캐릭터 중 어떤 캐릭터의 진행도가 적용되나요?
키락의 금고실 패스는 강적 리그에서 플레이 중인 모든 캐릭터중 아틀라스 지도 진행 상황이 가장 높은 캐릭터를 확인해 적용됩니다.

스킨이 적용되는 고유 아이템은 어떻게 선택되었나요?
이번 패스는 아틀라스 지도에서 부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엔드게임 플레이어들을 위한 패스 입니다. 저희는 상위 유저가 그들의 빌드에서 자주 활용할 법한 고유 아이템들을 위주로 선정했습니다. 또한 단순하게 아이템의 외형을 바꿔주는 것에서 나아가 고유 아이템의 디자인 테마와 어우러진 특별한 시각적 효과를 주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해당 스킨들은 이번 패스에서만 획득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후 패스를 통해 강력한 또 다른 고유 아이템들을 위한 스킨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물론, 이번 패스를 통해 제공된 고유 아이템의 스킨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