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7.3 패치 노트
PC 컨트롤러 지원 기능
- 이번 패치는 컨트롤러 지원용 베타 서비스(Xbox XInput)를 패스 오브 엑자일에 추가하는 내용을 포함합니다.
해당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선 게임 컨트롤러를 PC에 연결하고 패스 오브 엑자일을 실행한 다음 입력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입력 방법 옵션을 "게임패드(베타)"로 변경하면 패스 오브 엑자일을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적용됩니다.
※ PC 컨트롤러 지원 기능은 현재 스팀, 글로벌 클라이언트에 적용되어 있으며, 카카오 클라이언트의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추가 패치 적용될 예정입니다.
수정 및 개선 사항
- 획득 가능한 아이템에 마우스를 올려 하이라이트 키를 사용하면 최소 및 최대 방어 값이 표시됩니다.
- 응징 저주가 대상 또는 대상의 아군에게 적용될 경우 초과 피해로 인한 과잉살상 폭발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 무한한 허기와의 보스전에서 투기장의 메커니즘을 수정하여 보스가 죽을 경우 작동을 멈추도록 변경했습니다.
- 재앙의 화살이 갈라지거나 갈라진 발사체가 포자를 배치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뼈 공물의 소환수 시전 속도 증가 속성을 수정하여 희생의 여주인을 할당해도 플레이어에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폭풍의 방패의 퀄리티 추가 효과 설명이 잘못 기재되어 있는 문제점을 수정되었습니다.
- 대강탈의 강탈 NPC가 버프 창에 잘못된 값을 표시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새로운 발자국 이펙트를 적용할 때 발자국 이펙트가 지역을 변경한 후에만 표시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성소가 몬스터 무리와 함께 생성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모두 표시' 옵션이 저장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회오리 사격과 용암 방패에 대한 PVP 피해 비율이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음성 대화 오디오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작열 광선 스킬 젬과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명계의 화염 폭풍 이펙트와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2. 3. 17. 오전 2:13:06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2. 3. 15. 오후 10:52: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