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오전 5시(한국 시간), 트위치 생중계를 통해 다가오는 파수꾼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 게시물에는 라이브 스트리밍이 시작되기 전에 알아야 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아래 티저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몇시에 시작하나요?

실시간 스트리밍은 현지 시간으로 2022년 5월 6일 오전 5시(한국 시간)인 5월 5일 오후 1시(PST)에 시작됩니다. 게시물의 시간 표시를 현지 시간으로 보기 위해선 계정에 로그인 후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의 카운트다운을 확인하세요.

어떤 내용을 기대할 수 있나요?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의 예고편을 공개하는 것으로 생중계를 시작한 후 확장팩에 도입된 모든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예정입니다.

공개 후 ZiggyD는 Chris Wilson과 실시간으로 트위치 채팅의 질문과 함께 Q&A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Q&A를 포함한 전체 생중계는 1시간이 조금 넘습니다.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트위치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시청하세요. 또한 함께 라이브스트림을 진행하는 것을 환영하므로 좋아하는 스트리머의 채널에서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트위치 드롭스가 활성화되나요?

트위치 드롭스가 활성화 되며 휴거 날개는 생중계 시작부터 오후 2시(한국 시간)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하는 모든 채널에 대해 활성화됩니다.

이 시간 동안 누적 시청 시간 45분이 지나면 휴거 날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 생중계를 시청한 모든 사람에게 드롭스가 지급됩니다. 트위치 드롭스는 모든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트위치 계정과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트위치와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 연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생중계를 놓친 경우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신규 정보가 실시간 방송에 공개되면 홈페이지에도 노출됩니다. 생중계에 이어 추가 정보를 보려면 뉴스 게시판을 확인하세요. 발표는 생중계 이후에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생중계에서 만나요!

여러분께 작업한 내용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