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지를 통해 신규 리그인 파수꾼 리그의 티저를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내용이 추가될 때마다 게시글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프의 시험을 일찍 종료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스포일러

배신 인카운터에서 "해제" 버튼을 다른 버튼에 좀 더 가깝게 이동했습니다.

스포일러

은신처 음악 재생기에 "무작위"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스포일러

금단의 화염 분광 주얼의 또 다른 고유 전직 스킬인 Fatal Flourish를 확인해보세요.

스포일러

자연의 분노는 금단의 화염 분광 주얼에서 찾을 수 있는 레인저의 고유 전직 노드입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에서 길드에 새로 초대된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등급을 추가했습니다.

스포일러

영혼 흡수자는 금단의 화염 분광 주얼에서 찾을 수 있는 쉐도우의 고유 전직 노드입니다.

스포일러

미니맵에 균열 군주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포일러

새로운 우주의 상처 핵심 노드를 소개합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의 어둠의 골짜기에서 머리를 사냥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우주의 진노는 섬뜩한 제단과의 상호 작용에 따라 섬뜩한 화폐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아틀라스 핵심 노드입니다.

스포일러

금단의 화염 분광 주얼을 타락해 해당 주얼에서만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고유 속성인 아홉 목숨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의 아틀라스 패시브 트리에 또 다른 새로운 핵심 노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에서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여러 은신처 장식물을 한 번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의 아틀라스 패시브 트리에서 섬뜩한 시선 핵심 노드를 확인해보세요.

스포일러

할당한 아틀라스 패시브 트리의 개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스포일러

그림자 형성은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의 아틀라스 패시브 트리에 추가되는 새로운 핵심 노드 중 하나입니다.

스포일러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