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몇 가지 개선 사항과 문제점 수정이 포함된 3.18.1c 패치를 적용할 계획입니다. 해당 게시물에서 게시 패치 노트의 미리보기를 준비했습니다.

패치 노트는 패치 적용 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3.18.1c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텍스처 시스템에 대한 추가 개선 사항과 함께 여러 일반 개선 사항 및 문제점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및 변경 사항
  • 텍스처 시스템의 메모리 사용량과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 강탈 계약 및 대강탈을 진행할 때 충족되지 않은 작업 수준 요구 사항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이제 옵션 메뉴에서 아틀라스 스킬 트리를 열기 위한 키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지도 속성의 특정 지대들의 범위가 더 이상 지도 속성 효과 증가 및 감소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용암, 얼음, 감전 지대 효과에 대한 오디오를 추가했습니다.
  • 폭풍 질주자 속성을 보유한 몬스터가 남긴 감전 지대의 오디오를 개선했습니다.
  • 몬스터에게 적중 시 일정 확률로 권능, 격분 및 인내 충전을 제거하는 지도 속성에 대한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적중 시 모든 유형의 충전(예: 영감 또는 공허 충전)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스킬의 점유 증폭"이 모든 스킬이 아니라 오라 스킬에만 적용된다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해 자만의 정점 핵심 노드에 대한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컨트롤러 지원 개선 및 수정
  • 컨트롤러 입력 방식에서 무기 기동의 대상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 컨트롤러 입력 방식에서 전투 중일 때 수확 제작 인터페이스를 열 수 있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입력 방식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문제점 수정
  • 대체 충전 스킨을 제공하는 아이템이나 상품을 장착할 때 인내, 격분, 권능 충전의 외형이 변경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우버 쉐이퍼 및 우버-우버 엘더 보스와의 전투에서 쉐이퍼의 특정 스킬이 예상보다 많은 발사체를 가질 수 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의 대사가 잘못된 시간(예: 첫 로그인 시)에 재생되고 오니고로시 차란의 검 및 도끼마 잭 바알 손도끼와 같은 고유 아이템의 대사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사술 방지 몬스터가 간헐적으로 사술 방지 몬스터에게 영향을 미치는 저주의 효과를 받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작열의 총주교의 굴러오는 유성 스킬과 같은 일부 기술에 대해 발사체 회피가 한 번만 확인되고 스킬 전체에 해당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예: 스킬의 첫 번째 공격을 기준으로 스킬의 모든 피해를 회피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사운드가 볼륨 조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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