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획득 확률 개선

곧 패스 오브 엑자일 아이템 획득을 크게 개선하는 패치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게시물은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패치 노트에서 확인하세요!

여러 강적 속성이 있는 몬스터에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의 희귀도 대폭 증가
난이도에 비례해 2개의 강적 속성 소폭 개선이 되며, 3개의 경우 크게 개선되고 4개의 경우 대폭 개선됩니다.

지도 보스에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희귀도 대폭 증가
이제 보스 몬스터답게 일반 및 마법 아이템을 덜 떨어뜨리고 희귀하고 고유한 아이템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유 아이템 획득 확률 33% 증가
지도 보스 및 다중 속성 희귀 몬스터에도 막대한 아이템 희귀도 증가가 추가되어 이전보다 더 많은 고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폐 아이템의 기본 획득 확률 25% 증가
과거 리그 콘텐츠의 일부 획득 확률을 제거했기 때문에 희귀 몬스터에서 희귀 및 고유 아이템 획득 확률을 이전과 같이 돌려주며, 게임 내 모든 콘텐츠에서의 화폐 획득 확률 또한 기존과 동일하게 돌려놓았습니다.

수확 작업대 이용에 필요한 비용을 줄였으며 두배나 저렴해진 속성도 있습니다.
저희는 필요 비용을 계산할 때 수확을 전문으로 하는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생각했습니다. 이제 더 적은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변경했습니다. 또한 모든 수확 몬스터의 생명력이 감소했습니다. 해당 변경 사항은 오늘이 아니라 내일 적용됩니다.

칼란드라 호수 콘텐츠 보상 증가
칼란드라 호수 리그 콘텐츠에 대한 보상 개선 사항은 내일 적용됩니다.

저희는 위 변경 사항의 대부분을 오늘 적용하는 것으로 목표 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빠르게 패치 노트를 게시할 예정입니다. 위에 적혀있지 않은 다른 변경 사항들은 패치 노트에서 확인해보세요!

저희는 더럽혀진 화폐 아이템의 효과를 포함하여 다른 부분에 대해서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