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9.0d 무점검 패치 노트

3.19.0d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는 지도 보스 및 2~4개의 강적 속성을 보유한 희귀 몬스터의 아이템 획득 개선 사항, 수확 몬스터의 생명력 감소, 몇 가지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이 포함됩니다. 수확 제작대의 생기 비용에 대한 변경 사항 및 칼란드라 호수에서의 보상 개선 사항은 내일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이템 획득 변경 사항

  • 지도 보스에 아이템 희귀도 증가가 추가되어 이전보다 더 많은 고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전체적으로 고유 아이템 획득 확률이 33% 증가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화폐 아이템 획득 확률이 25% 증가했습니다.

강적 속성 변경점

  • 원시 물집군주의 생명력 23% 감소, 원시 박살발톱 생명력 15% 감소, 혈기 포식자 생명력 15% 감소로 다른 수확 몬스터들과 비슷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수확 몬스터들의 생명력이 감소되어 다른 리그 콘텐츠 몬스터들과 생명력이 비슷해졌습니다.
  • 해당 변경 사항은 수확 몬스터에 대한 망령 소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개선 및 버그 수정

  • 키락은 이계 개편으로 인해 더 이상 "이계 보스 처치" 임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금고에서 간헐적으로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금고는 이제 최소 한개 이상의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 바알의 손길 청동 비늘 건틀릿에 예외적인 보조 젬을 장착하여 레벨을 비정상적으로 높일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무제한 은신처 장식물을 배치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칼란드라 호수에 있는 지도 제작자의 금고가 대부분 1등급의지도를 떨어뜨리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칼란드라 호수의 지형에 몬스터가 간헐적으로 끼이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무지갯빛의 무기 이펙트가 보조 장비에 장착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뼈투성이 거미 괴물 애완동물로 발생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이 수정사항은 재시작 없이 적용되었으며, 수정사항 적용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최근 뉴스 게시물에서 말씀드린거와 같이, 칼란드라 호수 리그 보상에 대한 개선 사항을 적용하고 내일 패치에서 수확 작업대 이용 비용을 재수정하고자 합니다.

다음은 곧 적용 예정인 수확 작업대 변경 사항입니다.

  • 속성이 5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무작위 속성 1개를 분열시켜 고정. 영향을 받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 수확 작업대 속성은 이제 최소 4개의 속성이 있는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희귀 아이템 재련.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낮음/높음 수확 작업대 속성의 설명이 반대로 적힌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수확 작업대 속성의 생기 비용을 재수정했습니다.

스포일러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공격/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의 생기 비용을 75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25)
  • 타락한 지도 1개를 소모하여 같은 등급과 희귀도의 신규 타락한 지도 1개 생성의 생기 비용을 2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400)
  • 점술 카드 1장을 다른 무작위 점술 카드로 변경의 생기 비용을 75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0000)
  • 속성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속성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의 생기 비용을 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800)
  • 중첩된 조각을 다른 조각으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의 생기 비용을 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000)
  • 비-고유 지도 1개를 지도가 육분의 사용 횟수를 소모하지 않음으로 인챈트의 생기 비용을 2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5000)
  • 타락한 젬 1개를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5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 생기 비용을 4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0000)
  • 영향을 받은 일반,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의 영향력 유형을 무작위로 결정, 아이템을 재련하여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생기 비용을 1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0000)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당 다른 속성 증가 생기 비용을 325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2000)
  •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당 다른 속성 증가 생기 비용을 5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5000)
  • 아이템의 무작위 홈 1개의 색상을 하얀색으로 재련 생기 비용을 12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20000)
  • 영향을 받지 않은 아이템에 새로운 화염/냉기/번개/물리 속성 1개를 부여하고 다른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생기 비용을 15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25000)
  • 영향을 받지 않은 아이템에 새로운 생명력/방어/카오스/공격/시전 속성 1개를 부여하고 다른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생기 비용을 17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30000)
  • 영향을 받지 않은 아이템에 새로운 속도/치명타 속성 1개를 부여하고 다른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생기 비용을 20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35000)
  • 속성이 4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무작위 속성 1개를 분열시켜 고정. 영향을 받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 생기 비용을 10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50000)
  • 아이템을 결합하여 무작위 결합 고정 속성 부여. 고유 아이템, 영향을 받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 생기 비용을 5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50000)
  • 영향을 받은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영향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생기 비용을 5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50000)
  • 희귀 아이템 재련.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높음 생기 비용을 2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300)
  • 희귀 아이템 재련.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낮음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화석을 다른 유형의 화석으로 변경. 새로운 유형의 화석은 중첩 개수가 더 적을 수 있음.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성유를 다른 색상의 성유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기폭제를 다른 유형의 기폭제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에센스를 같은 등급, 다른 유형의 에센스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무궁한 파편 또는 무궁한 상징을 다른 유형의 중첩된 파편 또는 상징으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4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20)
  • 중첩된 균열 파편이나 일반, 충전된, 풍부한 또는 순수한 균열석을 다른 유형의 중첩된 파편이나 균열석으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4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20)
  • 중첩된 갑충석을 희귀도가 같은 다른 유형의 갑충석으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300)
  • 중첩된 환영의 오브를 다른 유형의 환영의 오브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300)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2. 8. 25. 오전 1:15:27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2. 8. 24. 오전 4: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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