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여러 가지 추가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있을 기능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특정 희귀 몬스터에게 적용될 수 있는 강적 속성의 수를 제한할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보스전에서 다른 몬스터들을 소환하는 몬스터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는 몬스터가 있습니다.

저희는 플레이어가 특정 4개 강적 속성 몬스터에 대응하기 위해 아이템을 교체하거나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는 현재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당장의 해결책은 없지만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호수 내에서 어느 지역을 완료하였는지와 투영하는 안개를 좀 더 보편적으로 만드는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칼란드라 호수 리그를 일부 개선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더럽혀진 화폐를 추가 상향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수확 제작 속성에 대한 피드백을 알고 있지만 아직 결정된 내용은 없습니다.

저희는 소환수 생존에 대한 피드백을 인지하고 있으며 회복, 사형 집행과 같은 특정 몬스터 오라 및 디버프가 소환수에게 적용되지 않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리그 몬스터 스킬과 엔드게임 맵 보스 스킬의 소환수에 대한 피해가 적절한지 확인 중입니다. 소환수에 대한 피해가 너무 높다고 판단되는 경우 피해를 낮출 것입니다.

폭풍 질주자 속성의 번개 신기루가 생성되는 방식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리고 플레이어 가까이에서 생성되지만 바로 위에 생성되지 않도록 하여 빠르게 연속해서 여러 번 타격하는 빌드가 번개 신기루에 둘러 쌓이지 않도록 개선할려 합니다.

전기불꽃 및 번개 타격 투사체의 지형 충돌 크기를 줄이고 있어 벽과 일부 칼란드라 호수 타일에 시전할 때 투사체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중입니다.

또한 전반적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의 아이템 보상에 대한 피드백을 알고 있으며 이 상황에 대해 계속 논의하고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추후 진행될 패치에 다양한 내용이 있으며, 작업을 진행하며 변경된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