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있을 패치에서 칼란드라 호수 확장팩에 사소한 변경 사항을 추가로 적용하려 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변경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의 게시물에서 저희는 마법 아이템 발견/아이템 솎기가 필수적이라고 여겨지는 것에 관한 문제와, 특정 강적 속성이 붙은 몬스터를 처치했을 때 퀄리티 화폐 또는 플라스크가 많이 나오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경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두 가지 경우에 대한 논의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조금 확실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말씀드리자면, 이 문제들을 리그 중간에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은 없으며 따라서 3.20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할 것입니다.

예정되어 있는 변경 사항

칼란드라 호수의 일반적인 3등급, 4등급 인카운터에서 젬이 보상으로 떨어지지 않게 할 계획입니다. 젬 보상은 대부분 화폐 상자로 대체하려 합니다.

꿈의 투영 인카운터에서 생성되는 몬스터의 수를 줄일 계획입니다. 추가로, 균열이 열리고 닫히는 시간도 줄이려고 합니다. 이는 성능 때문이기도 하고 인카운터의 난이도 때문이기도 합니다.

강적 속성 "전기 처형의"가 붙은 몬스터가 죽을 때 생성되는 감전 지대의 지속시간을 25초에서 10초로 감소시킬 것입니다.

또한 "만년설" 속성으로 생성되는 지대에서 냉기 피해 부분을 제거할 것입니다. 이제 이 지대는 냉각만 적용합니다.

"방화" 속성으로 생성되는 화염 피해 지대의 지속시간을 4초에서 약 3초로 줄일 것입니다.

강적 속성 "얼음 감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에서 10초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얼음 감옥의 지속시간은 3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이로써 감옥이 생성되어 있는 시간이 전체의 60%가 아닌 50%가 되고, 감옥의 개수가 전반적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마법 몬스터에 한해 "강적" 속성이 몬스터 사망 시 생성하는 대지 효과를 없애려 합니다. 또한 "맹독성" 속성이 있는 몬스터가 죽을 때 생성되는 폭발물도 없앨 예정입니다.

플라스크에 "원소 강화" 전환 속성을 통해 얻는 "분열된" 속성이 붙을 수 있습니다.

결전 위상 "혼돈의 의지"와 "치명적인 끝"이 해당하는 보스에게서 떨어질 확률을 증가시킬 계획입니다.

이틀 내로 아주 사소한 버그 수정을 포함하는 소규모 패치가 적용될 것이며, 이 내용은 위의 변경 사항과는 무관합니다. 이 변경 사항도 최대한 빨리 적용하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