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이한 생명력 흡수 보조, 상이한 에너지 흡수 보조 퀄리티 효과 번역 제안

-상이한 생명력 흡수 보조-

원문 : Supported Skills have #% increased Maximum Recovery per Life Leech


현재 번역 : 생명력 흡수당 보조 대상 스킬이 회복량 최대치 #% 증가


번역 제안 : 보조 대상 스킬의 각 생명력 흡수의 회복량 최대치 #% 증가



-상이한 에너지 흡수 보조-


원문 : Supported Skills have #% increased Maximum Recovery per Energy Shield Leech


현재 번역 : 에너지 보호막 흡수당 보조 대상 스킬이 회복량 최대치 #% 증가


번역 제안 : 보조 대상 스킬의 각 에너지 보호막 흡수의 회복량 최대치 #% 증가



이 효과들은 캐릭터의 최대 생명력/마나/에쉴의 10%로 정해진 흡수 인스턴스별 회복량 최대치를 늘려주는 효과입니다.

최대 생명력이 5000이라면 생명력 흡수 하나당 회복량 최대치가 500인데, 회복량 최대치를 50% 늘리면 10% -> 15%가 되고 이러면 최대 생명력 5000 기준 생명력 흡수 하나당 회복량 최대치는 750이 됩니다.


"Per ~ Leech"를 그냥 "흡수당"이라고 번역하는 것보다 "각 흡수의"로 번역하는 것이 더 이해하기 쉬울거 같아서 번역 제안해봅니다.


이 경우


-독사에게 바치는 공물- (군단 장갑 유니크)


생명력 흡수당 회복량 최대치 50% 감소 -> 각 생명력 흡수의 회복량 최대치 50% 감소


-잔인한 열정- (슬레이어 어센던시 패시브)


생명력 흡수당 회복량 최대치 100% 증가 -> 각 생명력 흡수의 회복량 최대치 100% 증가



-캐릭터 능력치 표시란-


~ 흡수당 기본 최대 회복량 -> 각 ~ 흡수의 기본 최대 회복량

(생명력이면 각 생명력 흡수의 기본 최대 회복량)


으로 변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틀리거나 오히려 헷갈린다고 생각되는 점 있으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마지막 추천 2022. 9. 24. 오전 8:14:22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