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nding Gear Games는 성장을 통해 더 많은 사무실로 확장을 했습니다. 저희는 마침내 새로운 사무실에 정착했고 일부 공간에 대한 사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새 사무실 공간은 건물의 최상층에 있으며 오디오 팀, UI 팀 및 모든 라이브 작업(시스템 관리자, 웹 개발자, 프로듀서, QA 및 커뮤니티 팀)이 있는 곳입니다.

또한 아래층과 그 아래층을 같은 사무실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어 건물의 대부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무실과 스튜디오의 일부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사진들을 확인해보세요! (이 사진들은 많은 사람들이 출근하기 전 아침에 찍은 사진입니다.)

층의 오른쪽은 QA팀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좋은 아침!



QA팀이 사용 중인 공간에 대한 다른 시점입니다. 이 사진에서 오디오 팀의 방은 카메라 뒤에 있습니다!



오른쪽은 마이클의 책상이 있는 오디오 팀의 공간입니다! (마이클은 저희 새로운 작곡가입니다)



오디오 팀의 공간에 대한 다른 시점입니다.



QA팀 공간이 약간 보이며, 기타 오디오 관련 장비들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사운드트랙을 꾸준히 작업 중인 카밀의 공간입니다.



이 곳은 최상층 사무실에서 가장 흥미로운 공간 중 하나인 녹음 스튜디오입니다! 여기에서 성우들이 스튜디오 내 현장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에벤이 새로운 금주의 빌드 영상을 녹음할 때와 같이 사내의 다른 녹음들을 할 때 사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성우들의 마법을 불러일으키는 녹음실!



QA팀 공간 다음으로 휴식을 취하고 수다를 떠는 휴게실입니다.



휴게실에서 바라보는 풍경!



개발을 위한 연료들..



길드 보관함의 플라스크 탭



많은 간식들 - 바나나



주방 - 커피가 만들어지고 사람들이 생선을 전자레인지에 돌려 권력을 과시하는 공간





휴게실을 지나면 더 많은 작업 공간이 있는 층의 왼쪽에 도착합니다.



회의실은 오른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아이디어를 발표할 수 있는 TV와 향후 계획을 설명할 수 있는 화이트보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3.20 신규 리그에 대한 계획이 적혀 있어 사진을 자연스럽게 수정했습니다.



몇 년 전 경쟁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이 획득한 키타바 동상 중 하나



말라카이 동상 중 하나



말라카이, 키타바와 함께 있는 솔라리스와 루나리스



프로듀서 코너!



시스템 관리자가 있는 공간입니다. 일명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시겠습니까?'의 공간입니다.



게임 디자이너의 일부 책상이 보이는 층의 왼쪽 전체 사진



3D 아티스트 중 한 명인 데인의 책상입니다. 그 뒤에는 UI 팀이 있습니다!



UI 프로그래머와 2D 아티스트들의 책상입니다.



마지막으로 커뮤니티 팀이 있는 곳이며, 금주의 빌드에서 매트가 작업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