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및 게임 접속 장애 현상 정상화 안내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10월 15일에 발생한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복구 작업이 완료되어 17일 00시 현재 패스 오브 엑자일 서비스가 정상화된 상황이며, 이번 화재로 인한 데이터 유실이나 손상은 없는 것으로 최종 확인되었습니다. 이번 서비스장애로 장애 복구에 오랜 시간이 소요되어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서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소방당국과 소방관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추후 이용자 여러분께 이번과 같은 불편함을 끼쳐드리지 않고자 위기 관리 체계를 재점검하고 적극적인 보완 조치를 마련하여 실행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애 발생 원인 및 현황 공유 - 장애 발생 시간 : 2022년 10월 15일 15시 30분 ~ 10월 17일 00시 (약 32시간 30분) - 장애 발생 원인 : 판교 데이터 센터 화재에 따른 연동 서비스 다운 - 장애 발생 범위 : 카카오게임즈 로그인 및 홈페이지 접속 불가 - 장애 보상 범위 : 별도 공지 예정 다시 한번 이번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으신 카카오게임즈 이용자 분들께 사과와 양해의 말씀 올립니다. 마지막 추천 2022. 10. 16. 오전 11:21: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