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에 예정된 금지된 성역 라이브스트림을 진행하는 동안 트위치 드롭스 보상인 피의 수호병 날개를 획득할 수 있으므로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을 트위치 계정과 연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참여 방법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을 트위치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아래 참조). 트위치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방송을 12월 02일 금요일 오전 4시부터 12월 02일 금요일 오후 1시 내에 시청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하는 모든 채널에서 누적 시청 45분이 경과하면 피의 수호병 날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관련 스트리밍을 시청하면 트위치 드롭스 보상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이 프로모션은 모든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지된 성역 출시 기간에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할 계획 중이며 시청자들을 위해 트위치 드롭스를 활성화할 예정이면 여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에 트위치 연결하기


로그인한 상태에서 트위치 설정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계정이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POE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계정 설정의 “연결 관리"에서 트위치의 "연결" 버튼을 클릭하세요. 트위치에서 연결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트위치 설정 페이지로 다시 이동됩니다. 계정이 이미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이 페이지에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이 현재 트위치 계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표시되어야 합니다.

스트리밍을 시청 후 피의 수호병 날개를 획득했다면 기간이 끝나기 전에 트위치 보관함에서 교환해야 합니다. 그 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상점 목록의 쿠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확장팩에 대한 내용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라이브스트림 진행까지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트위터, 페이스북, 포럼 게시판을 확인하세요!
라이브스트림에서 뵙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