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지를 통해 시련 리그의 티저를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내용이 추가될 때마다 게시글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패스 오브 엑자일의 무자비 모드에는 이동 스킬이 없습니다. 3.21에서는 단일 이동 스킬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다른 이동 스킬보다 쿨타임이 길고 몬스터나 지형을 통과할 수 없지만 고유 몬스터 근처에서는 쿨타임이 크게 감소하고 힐록에게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우리는 여러분이 새롭고 독특한 주얼을 발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포일러

시련 패시브 트리는 고유 아이템과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손으로 맺은 서약 심판 지팡이의 패시브를 확인해보세요!

스포일러

여러분이 목걸이를 좋아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목걸이에 부적을 추가해봤습니다.

스포일러

바알 지배의 맹타는 지배의 파수꾼을 희생해 더 강력한 지배의 파수꾼으로 재탄생시킵니다.

스포일러

그의 불꽃은 모두 타버렸지만 그는 결코 꺼지지 않을 것이다.

스포일러

바알 무기 기동은 남은 무기나 칼날들을 무작위 고유 무기의 군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바알 얼음 화살은 대상에게 얼음 화살을 발사하는 신기루 궁수 6명을 소환하여 보스전에 이상적인 스킬입니다.

스포일러

속박된 영혼 파우아 반지는 연결 스킬에 대해 연구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완벽한 퍼즐 조각입니다.

스포일러

기세 보조은 맹공 보조를 대체하며 순간적인 속도 증가를 통해 초반을 빠르게 진행하는데 좋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에서는 파티에서 손쉽게 나갈 수 있는 /leave 명령어가 추가됩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에서 찾을 수 있는 새로운 고유 주얼을 확인해 보세요!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에서는 포획한 야수들을 무료로 풀어줄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인하르에게 들키지 마세요!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고유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에서 개선되는 다른 사항은 주요 패시브 스킬을 부여하는데 필요한 성유를 Alt 키를 누르고 있을 때 텍스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에서 몇 가지 개선이 진행될 예정이며 그 중 하나는 카오스 오브의 중첩 개수가 늘어난다는 점입니다.

스포일러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