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 확장팩을 발표했으며 플레이어가 거신의 시련을 발견하고 무기에 강력한 패시브 트리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확장팩에 대한 많은 질문을 받았고 해당 뉴스에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시련 라이브스트림에서 Chris Wilson과 ZiggyD가 Q&A 세션을 주최하여 많은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아래 내용은 위 Q&A 세션 외의 질문이 대부분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시련이 게임의 핵심 메커니즘이 될 수 있을까요?

무기 종류에 따라 적용되는 시련 패시브 트리 목록을 알 수 있나요?

거신의 대장간 지역에는 몇 개의 포탈이 있나요?

시련 패시브 트리는 무작위로 생성되고, 아이템 유형에 따라 스킬이 달라지나요?

무기나 방패에 패시브 트리를 부여할 수 있는 제한 횟수가 있나요?

소환수에 대한 숙련 변경사항은 없는건가요?

주변 적 몬스터의 생명력을 점유하는 새로운 투구인 피의 대가를 장착하면 적을 회복시킬 수 있나요?(즉, 보스에게 8%의 추가 피해를 주는 목적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나요?)

증류의 달인 전직 패시브가 마법사의 피와 함께 작동하나요?

새로운 '생명력 흡수의 10%가 즉시 적용' 숙련도 옵션의 적용 방식을 설명 부탁드립니다. 흡수할 경우 최대 생명력의 10%를 즉시 회복할 수 있나요?

스킬의 마나 소비 비용의 30%를 생명력으로 대체와 관련하여 마나 10을 소모하는 스킬이 이 노드를 사용하면 생명력이 3만 소모된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생명력 3' + '마나 7'처럼 비용의 30%만 생명력으로 전환되는건가요?

발동 장치는 신성한 유물 소환와 함께 작동하나요?

갈래 보조와 연결된 역학 폭발, 화염구와 같은 투사체가 니미스 반지로 인해 자신에게 돌아오는 방식이 변경된 것은 어떤 내용인가요?

꿈속의 연합 커틀라스의 중독 확률도 제거되었나요?

회귀의 서가 삭제된 이유는 강탈에서 회귀의 서가 활용되어서 그런가요?

무자비 모드는 기존의 도전 과제와 다른 도전 과제를 제공하는데, 이 보상을 받기 위해 무자비 모드에서 일부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챌린지 리그의 도전 과제를 완료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무자비 모드에서 보스 처치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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