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무기 및 방패 할인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장식용 검이나 방패를 컬렉션에 추가하고 싶으시다면 여기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꼭 확인해보세요! 무기와 방패 할인은 2023년 5월 23일 오전 9시에 종료됩니다.

포인트 사용 시 무료 미스터리 박스 지급

할인이 끝날 때까지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시련 미스터리 박스가 무료로 1개가 지급됩니다. 즉, 상점에서 이펙트나 기타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시련 미스터리 박스 하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시련 미스터리 박스를 한 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들을 추가로 구매해도 미스터리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없습니다. 서포터 팩 구매로는 미스터리 박스를 지급받을 수 없으며, 서포터 팩을 구매하며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무료 미스터리 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련 미스터리 박스의 구성품을 모두 획득했다면 천사와 악마 미스터리 박스 2개를 대체 지급합니다.

할인 중인 상품 중에 무엇을 구매할지 모르시겠다면 방화광 무기 이펙트는 모든 무기에 불타는 이펙트를 부여하기에 좋으며, 해돋이 방패와 잘 어울립니다! 아래에서 불카누스 방어구 팩과 함께 확인해 보세요!



할인을 위한 포인트가 필요한 경우 코어 또는 시련 서포터 팩을 확인해보세요!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