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가 끝나가는 지금, 2023년 코어 서포터 팩에게 작별 인사의 시간입니다! 코어 서포터 팩은 곧 상점에서 판매 종료될 예정입니다.

코어 서포터 팩에는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코어 서포터 팩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고유 포인트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서포터 팩에는 패스 오브 엑자일 티셔츠, 후드티, 서명 아트 팩과 같은 실물 상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의 10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 굿즈 제작을 위해 J!NX라는 굿즈 회사를 이용했습니다. 하지만 작년 말에 문을 닫았고, 그 이후로 새로운 제작 업체로 전환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몇 달 정도만 소요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안타깝게도 일부 특정 의류와 사이즈의 경우 예상보다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고객님들의 상품 수령이 지연되고 있으며 새로운 공급업체와 계속 협력하여 미배송 물량을 빠르게 처리하고 향후 배송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물 상품 주문 후 빨리 받아보고 싶으셨던 고객분들께 양해 말씀드립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코어 서포터 팩을 구매하고 싶지만 혹시나 구매하지 못할 수도 있다면 이메일(support@grindinggear.com)로 문의해 주시면 구매 예약을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 서포터 팩을 확인해 보세요!

선조들의 심판 리그가 2023년 12월 6일 오전 6시에 종료되면, 키락의 금고실 패스의 현재 아이템을 더 이상 잠금 해제할 수 없게 됩니다. 새로운 버전의 키락의 금고실 패스는 고난 신규 리그 출시 이후 판매될 예정입니다. 현재 리그의 특별 보상을 놓치고 싶지 않으시다면,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망령 및 신봉자 서포터 팩은 3.24 확장팩 출시 전까지 연장되어 판매됩니다.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만약 신규 리그 티저를 놓치셨다면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