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새로운 패스 오브 엑자일 2 쇼케이스를 공개하고 트위치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곧 출시될 고난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 게시물에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혹시 놓치셨다면 아래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2와 고난 티저를 확인해 보세요!





몇 시에 시작하나요?

2023년 12월 1일 오전 5시 30분에 시작합니다.

어떤 내용을 기대할 수 있나요?

라이브스트림에 앞서PC 게이밍 쇼의 일환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2 개발자와의 인터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스트림에서 확인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고난의 예고편이 공개되기 전에 패스 오브 엑자일 2 최신 쇼케이스를 공개하면서 라이브스트림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 후에확장팩에 도입되는 모든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공개 이후 ZiggyD는 트위치 채팅의 질문들을 Q&A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Q&A를 포함한 전체 라이브스트림의 길이는 약 1시간정도입니다.

트위치 드롭스가 활성화되나요?

네, 수렵가 날개는 라이브스트림 시작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하는 모든 채널에서 활성화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하는 모든 채널에서 누적 시청 45분이 경과하면 수렵가 날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관련 스트리밍을 시청하면 트위치 드롭스 보상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이 프로모션은 모든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ick here. 보상을 놓치지 않으려면 트위치 계정과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이 연동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트위치와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 연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라이브스트림을 놓친 경우 어디서 다시 볼 수 있나요?

라이브스트림에서 정보가 공개되면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추가됩니다. 라이브스트림 이후에도 뉴스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은 라이브스트림이 끝난 후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확장팩을 어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