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패스 오브 엑자일: 고난 리그는 12월 9일 오전 4시 출시 예정입니다.

해당 게시물에서는 커뮤니티에 답변한 질문을 정리하여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최신 정보가 항상 맨 위에 표시됩니다. 이 게시물은 매주 평일마다 그날 답변된 질문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또한 자주 묻는 질문(FAQ) 뉴스 게시물에도 이 게시물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질문과 답변이 추가되면 해당 게시물에 답글을 달아 모든 분들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고난에서 트레일러, 콘텐츠 공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공개된 변성 젬 정보에서 볼 수 있듯이 얼음 골렘만 소환된 골렘 최대 수 증가 변성 젬이 있나요?

평범한 목걸이에 야수를 이용한 분할을 적용 시 어떻게 작동하나요? 이럴 경우 속성 부여 최대 개수가 0이 아닌 마법 등급의 평범한 목걸이를 사용할 수 있나요?

바알 변성 스킬 젬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분광 분신의 점멸 화살을 사용하면 새로운 소환수가 원소의 일격을 사용합니다. 원소의 일격은 어떤 스킬 젬 레벨을 기준으로 피해를 주나요?

폭풍의 회오리바람은 3.23 이전의 회오리 바람 스킬 젬 레벨 21, 26, 32의 단계 하나당 반경 +0.1미터 옵션이 동일하게 있나요?

인내의 축성의 진격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하기 위해 소모하는 인내 충전이 피해와 범위에 영향을 주나요?

여신에게 바치는 선물/제물/헌신이 적용될 경우 미궁의 신성한 샘과 보상이 다양하게 변경됩니다. 패치 후에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침하의 전염은 '전염될 때마다 이전보다 4분의 3의 피해 적용'으로 확인됩니다. 두 번 전염될 경우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용되는 기본 피해는 56.25%인가요, 아니면 50%인가요?

평범한 목걸이에 적용되는 크래프팅(카오스 오브, 수확 및 기타 유사한 효과)은 항상 3개의 수식어를 갖나요?

변성된 스킬 젬을 알파벳 순으로 공개한거라면 왜 일부 스킬 젬이 누락된 건가요?

폭발 덫의 '더 작은 폭발 기본 반경이 무작위로 30% 감소하거나 30% 증가' 옵션이 추가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야생림 전직을 할 수 잇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속죄의 낙인이 부착된 상태에서 대상이 사망하면 어떻게 되나요?(예: 최대 에너지에 도달하기 전에 확산된 점화로 인해 대상이 사망한 경우)

변성 스킬 젬은 포인트로 구매한 스킬 이펙트를 적용할 수 있나요?

좀비 소환의 변성 젬은 얼마나 많은 피해를 주나요? 소환된 좀비 수와 관련된 제한이 있나요?

집중 전투 주얼은 삭제되었나요? 패치 노트에서 관련 내용을 보지 못했습니다.

스킬 젬은 어디에 있나요?

야생림 전직 포인트는 어떻게 획득하나요?

새로운 랄라케쉬의 조바심 고정못 장화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새로운 NPC가 판매하는 부적, 팅크, 시신을 거래할 수 있나요?

지역을 변경하면 굶주림 효과가 사라지나요? 죽어도 효과가 지속되나요?

메이븐에게 섬뜩한 속성에 대한 내용이 있었는데 다른 보스들도 섬뜩한 속성과 관련된 내용이 있나요?

섬세한 주조자 허리띠는 5번째 플라스크 슬롯에 놓인 팅크를 비활성화하나요?

서약 파기자에게 구매할 수 있는 시신에 모독 스킬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할 순 없나요? 실수로 무기를 바꾸거나 트리거 관련된 문제로 망령을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야생림 NPC마다 관련된 도깨비불이 있나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