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고난 리그가 곧 출시됩니다! 이번 뉴스에서는 출시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클라이언트 종료 및 점검 시작 시간: 2023년 12월 9일 오전 1시(한국 시간)
서버 시작 시간: 2023년 12월 9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시간대가 다르게 표시된다면 홈페이지의 카운트다운을 참고하세요.

카운트다운이 끝나기 3시간 전에 클라이언트가 종료되고 잠시 후 패치가 시작됩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고난 리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고난 출시와 함께 트위치 드롭스가 활성화되는걸 잊지 마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하는 채널에서 4시간 동안 누적 시청 시간을 달성하면 얼음 호랑이 애완동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위치 드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혜택을 받지 못했다면,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면여선조 미스터리 박스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계정당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선조들의 심판 리그에서 어떤 빌드로 플레이할지 결정하지 않으신 분들은 커뮤니티의 클래스 빌드 게시판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커뮤니티 스트리머들이 빌드 가이드를 유튜브를 통해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빌드와 어울리는 새로운 아이템을 원하신다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넥서스 스토어에서 엄선된 방어구 세트와 패스 오브 엑자일의 개발을 지원해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확인해 보세요!

레이클라스트와 취록의 야생림에서 펼쳐질 여러분의 모험을 빨리 보고 싶습니다. 출시 때 뵙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