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락의 금고실 패스 새로운 버전이 출시됩니다! 이번 패스는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패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패스에는 고유 아이템 외형이 아닌 새로운 독점 방어구 세트와 미스터리 박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 패스

키락의 금고실 무료 패스는 패스 오브 엑자일 엔드게임의 지도 부가 목표를 완료하면 정찰 보고서, 갑충석, 육분의, 균열석과 같은 아이템을 무료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고난 또는 하드코어 고난 등 플레이하는 각 고난 리그에서 한 번씩 완료할 수 있습니다. 무자비 모드에서는 무료 패스에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카루이 해안에 입장하여 키타바를 처치하면 첫 번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틀라스를 탐험하는 동안 아틀라스 부가 목표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15개의 부가 목표를 모두 완료하면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독점 상품

패스를 구매하고 아틀라스 부가 목표를 완료하여 미스터리 박스와 독점 저주인도자 방어구 세트를 획득하세요. 이 방어구 세트는 꾸미기용이며 캐릭터의 위력, 게임 진행도에 아무런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패스를 구매하고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보상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구매 시 좋은 점이 있나요?

패스를 구매해 바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있나요?

해당 패스를 구매하면 게임 플레이 시 이점이 있나요?

아틀라스를 완료하기 전에 패스를 구매해야 하나요? 리그 종료 시점까지 구매를 기다리면 패널티가 있나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부가 목표를 완료하지 못했는데 추가 금액을 지불해 나머지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나요?

스탠다드 리그 플레이어도 패스를 구매할 수 있나요?

현 챌린지 리그가 종료되면 이후 리그나 스탠다드 리그에서도 아이템 스킨을 활용할 수 있나요?

키락의 금고실 패스나 보상 스킨을 리그 종료 후에도 구매 및 획득이 가능한가요?

여러 종류의 시련 리그에서 플레이하면 어떤 캐릭터의 진행도가 적용되나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