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에 서버렉에 가지가지 한다 아주...

3T에 몸이름은 괴상한파일깨진거 같이 나오고 유니크에 피해면역까진 좋다 이거야.
뭔 몹이 몹을 소환하냐 그것도 희귀 몬스터 4~5마리랑 잡몹까지?
그것도 좋다 이거야... 근데 소환 제한들 두던가 뒤지지도 않고 소환 해대는 건 뭐냐
소환사라 딴놈들 제끼고 점화로 죽이니 그놈만 죽이면 죄다 같이 죽길래 조지다 어느순간부터 딜이 안박히데? 문제는 그 소환사 놈이 한둘이 아니라 3~4마리가 근처에 떨어져서 포진되어 있더만..... 씨발 이걸 3T에 놔두는건 둘째치고 무한 소환까지 하면 그냥 하지 말라는거지? 하다하다 이딴 억까는 첨당해보네.........
다른분들은 파란색 소환몹 딜박히다 안들어가면 그냥 그맵은 지워버리고 딴거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듯.... 이제까지 겜하면서 이런 개억까는 첨이라 개빡쳐서 녹화뜰 생각도 못하고 그냥 꺼버림.
마지막 추천 2024. 6. 3. 오후 9:47:57
혹시 선구자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ㄷㄷ
네 맵에 돌입해서 몇마리 잡으면서 진행 하다가 어느순간 한놈이 소환 안하더니 무적모드로 돌변... 따라다니면서 돌던지는거.. 골램 2마리에 망령으로 패죽이라고 끌고 왔는데 인식도 안하고 가만히 있더라고요 그래서 딴놈 노렸는데 죄다 무적... 나중에 보니 한시간동안 뻘짓한거라 개 빡쳤죠. 소환은 일정 한계선까지 하는데 어느순간 무적되서 돌만 던짐................ 소환수는 역시나 인식 못하고... 2마리 구석에 끌어다 놓고 테스트하다가 구석에 몰아 넣고 진행하다 선구자만 조지려다 선구자만 3마리 어그로 끌려서 렉사 ㄱ=.............. 혹시나 죽기전에 선구자들 한테만 스킬 난사 했는데 피 1도 안닮ㅋㅋㅋ
제 확인후 소환몹 녹여놔야 죽는걸 확인하고 다시 소환몹 죽여도 피 안달길래 강제종료.
이상하다 싶으면 그냥 지도 닫는게 답인거 같네요.
케르아딘 님이 2024. 5. 31. 오전 7:05:18에 마지막으로 편집
안녕하세요 케르아딘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드립니다.
예상치 못한 이상 현상으로 인해 느끼셨을 답답함이 공감되어 더욱 마음이 무겁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재해 주신 현상에 대해 보다 상세한 내용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확인되며,
신속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통한 1:1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고객 센터 바로가기]

이용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_ _)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