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알려진 문제점 [7/28] 07:56


아래 문제점들은 현재 조사 중이며 여러분을 위해 가능한 빨리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선 순위가 높은 문제점:

  • 대화를 채팅으로 표시하기를 해제해도 캐릭터의 대화가 채팅에 표시되는 문제
최근 수정된 문제
  • 리그를 이전한 후, 간헐적으로 기억의 선을 열 수 없는 문제
  • 게임 내 일부 콘텐츠 및 특정 상황에서 UI/그래픽 요소가 간헐적으로 깜빡이는 문제
  • 간헐적으로 킹스마치 지역에서 인챈트 해제 또는 운송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 (모집관 라울프와의 모든 대화 선택지를 완료하면 우회가 가능합니다.)
  • 간헐적으로 일부 제작법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
  • 게임 시작 시 등장하는 '아이템 감정하기' 튜토리얼이 클라이언트 충돌을 유발할 수 있는 문제
  • 공물 스킬이 제대로 갱신되지 않는 문제
  • 키락의 금고실 패스가 비활성화된 문제
  • 파티로 용병과의 결투 시 한 명의 플레이어만 결투할 수 있는 문제
  • 두 송이의 장미를 동시에 획득하면 불안의 화신 전투가 진행되지 않는 문제

기타 알려진 문제점


일반적인 문제:

  • 전환된 고유 지도가 기존 등급으로 되돌아가는 문제
  • 지뢰 폭발은 새 인스턴스에서 "이동하지 않는 상태로 항상 공격"으로 재설정 됩니다.
  • 구조물에 배치된 포탈이 플레이어를 다시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문제 예) 차가운 강의 계단
  • 원소 과부하로 증가하는 피해가 툴팁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
  • 군단 콘텐츠의 장군들이 생명력을 잃고 후퇴하지 않는 문제
  • 수확 4등급 보스 몬스터가 전환되지 않는 문제
  • 죽음의 징표를 사용할 때 토템/덫/지뢰가 제거되지 않는 문제

포인트 아이템 문제:

  • 도전과제 보상이 누락되었을 경우 /recheck_achievements 채팅 명령을 입력하세요.

그래픽/렌더링 문제점: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충돌이 발생하고 Vulkan을 사용하는 경우 '중간' 텍스처 품질로 전환해 보십시오.
그 후에도 문제가 있는 경우 옵션에서 DX11 또는 12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목록을 참고하기 전에 먼저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래된 드라이버는 Vulkan을 올바르게 지원하지 않을 수 있으며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렌더러 유형을 변경할 때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충돌
  • GPU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 발생하는 시각적인 문제
  • Vsync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컨트롤러 관련 문제:

  • 컨트롤러 입력을 사용하는 동안 소셜 창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여 귓속말을 하면 클라이언트가 충돌하는 문제

오디오 관련 문제:

  • 간헐적으로 아이템 필터 오디오가 끊기는 문제

웹사이트 관련 문제:

  • 고유 아이템 수집 탭이 캐릭터 뷰어에 로딩되지 않는 문제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도 게임 실행이 되지 않고 아무런 반응이 없는 현상

  •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고 다시 [게임시작] 버튼을 눌렀을 때 "게임이 실행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메세지가 나타실 때,
    현재 IE 10 이상의 웹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크롬 웹브라우저에서 게임을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IE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는 상태라면, 다음게임 스타터 업데이트 중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오류가 발생되면 아래 순서로 다음게임 스타터를 재설치 하신 뒤 게임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수동 설치 파일 다운로드 : [다음게임 스타터 다운로드]
    2. 컴퓨터 재부팅
    3. 다운로드 받은 수동 설치 파일 재설치
    4. 다시 웹에서 "게임시작"을 눌러 게임 실행
    5. 동일 현상이 발생되면 DirectX 11 재설치 :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6. 2~4번 항목 한 번 더 진행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사용하신 웹브라우저 정보와 문제 발생 시
    나타나는 오류 메세지 스크린샷을 포함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전체 클라이언트를 다시 설치하고 있다면 크롬 웹브라우저에서도 같은 현상이 발생되는지 확인해주시고,
    반복적으로 문제가 발생된다면 사용하고 계신 백신 프로그램 정보와 해당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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