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2 얼리 단계 후 이용 후 건의.
패스오브엑자일2
얼리 액세스 단계 이용 후 건의. 원래는 더 오래해보고 건의 할려고 했으나 한국에서 건의하면 본사GGG까지 건의글이 전달되기 상당히 오래 걸릴꺼 같아 빠르게 건의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머서너리만 했기에 머서너리 시점인 점 양해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대한 보편적으로 건의 글을 써보겠습니다. 1. 젬 관련 게임안에서 인게임에서 모든 젬목록을 볼 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면, G단축키만 누르면 내가 사용중인 젬만 나옵니다. 혹은 아직 새기지 않거나 업글해야되는 새젬을 주었을때 그 새젬을 누르면 젬 목록이 나옵니다. 내가 쉬프트, 컨트롤, 알트 등의 단축키 + G를 눌러서 모든 젬 목록을 볼 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내가 찍거나 앞으로 찍거나 하는 등의 젬 정보를 볼 수 있어 훨씬 편할것 같습니다. 몇몇 보조젬들이 2. 액트 단계 악세서리 반지, 목걸이 비용이 너무 비싸서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디아1,2 게임을 바탕으로 하기도 했고, 악세서리가 비싸다는 인식도 있다보니 비싸게 한거 같은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목걸이와 반지 그리고 수호부 골드 가격이 너무 비싸니까 액트2까지에도 못먹거나 못얻어서 힘든 구간이 굉장히 컸습니다. 이 부분의 골드 가격을 하락시켜서 게이머가 자유롭게 사고 팔기 편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비싸게 샀다고 비싸게 상인에게 팔수도 없음) 3. 플라스크 플라스크 칸이 2칸으로 바뀐점은 확실히 좋았습니다. 나중에 특수플라스크를 고려하면 총 3칸까지만 나와도 될것같습니다. 현재 시점에서 살짝 아쉬운게 생명력과 마나 플라스크 한 모그스오브엑자일2 얼리 액세스 단계 이용 후 건의. 원래는 더 오래해보고 건의 할려고 했으나 한국에서 건의하면 본사GGG까지 건의글이 전달되기 상당히 오래 걸릴꺼 같아 빠르게 건의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머서너리만 했기에 머서너리 시점인 점 양해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대한 보편적으로 건의 글을 써보겠습니다. 1. 젬 관련 게임안에서 인게임에서 모든 젬목록을 볼 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면, G단축키만 누르면 내가 사용중인 젬만 나옵니다. 혹은 아직 새기지 않거나 업글해야되는 새젬을 주었을때 그 새젬을 누르면 젬 목록이 나옵니다. 내가 쉬프트, 컨트롤, 알트 등의 단축키 + G를 눌러서 모든 젬 목록을 볼 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내가 찍거나 앞으로 찍거나 하는 등의 젬 정보를 볼 수 있어 훨씬 편할것 같습니다. 보조 속성젬들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속성 주입은 있는데, 속성 피해 추가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예를들면, 화염 피해 추가 1-10 같은 보조젬이 없어서 속성 빌드 만들때 조금 부족하고 아쉬웠습니다. 2. 액트 단계 악세서리 반지, 목걸이 비용이 너무 비싸서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디아1,2 게임을 바탕으로 하기도 했고, 악세서리가 비싸다는 인식도 있다보니 비싸게 한거 같은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목걸이와 반지 그리고 수호부 골드 가격이 너무 비싸니까 액트2까지에도 못먹거나 못얻어서 힘든 구간이 굉장히 컸습니다. 이 부분의 골드 가격을 하락시켜서 게이머가 자유롭게 사고 팔기 편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비싸게 샀다고 비싸게 상인에게 팔수도 없음) 3. 플라스크 플라스크 칸이 2칸으로 바뀐점은 확실히 좋았습니다. 나중에 특수플라스크를 고려하면 총 3칸까지만 나와도 될것같습니다. 현재 시점에서 한 모금씩만 늘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약간 한번 부족한 정도가 느껴졌습니다. 4. 쇠뇌 너무 총같아서 아쉬웠습니다. 특히, 속성위주로 구성이 되어서 아쉬웠습니다. 물리, 물리력적인 쇠뇌를 원했는데 이 부분은 너무 별로였고 없어서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쇠뇌 관련 젬을 추가할때 새로운 물리 젬과 신규 물리 보조젬 위주의 세팅들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너무 총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차라리 총을 만들지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또한, 너무 유탄 위주여서 유탄이 아니면 나머지가 쓸모가 없었습니다. 심지어 유탄이랑 쇠뇌랑 무슨 관련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유탄이면 유탄 관련 무기나 화살통 같은 보조로 유탄통 같은 것을 만들면 되지 않나 싶었습니다. 쇠뇌라는 주제랑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유탄이란 스킬자체는 좋습니다. 다만 쇠뇌와 그 쇠뇌에서 나오는 쇠뇌촉 공격을 원했는데 그 부분이 너무 달라서 아쉬웠습니다. 또한, 머서너리 기준으로 쇠뇌 관련 패시브 스킬 노드가 너무 없는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쇠뇌도 그렇고 활도 그렇고 너무 속성(화염, 냉기, 번개 같은) 위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물리, 물리력 그리고 치명타 바탕의 새로운 스킬 젬들을 다양하게 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쇠뇌가 양손인지 한손인지 무기 태그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게 안써져 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활은 화살통이 있는데, 쇠뇌는 쇠뇌통(?) 같은 게 없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쇠뇌통도 추가하면 좋겠습니다. 5. 패시브 스킬 트리 태그의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저 같은 경우 쇠뇌 빌드로 갔지만 쇠뇌 관련 패시브 스킬 트리가 생각보다 다양하지가 않고 너무 맨밑에 6시까지 가는 루트가 너무 멀어서 아쉬웠습니다. 쇠뇌 관련 노드가 초중반 고려해서 더욱 다양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가끔 중간 주얼 박는 부분이 있는데, 이럴꺼면 초반에 직업, 무기, 젬 등을 고려한 주얼 퀘스트를 액트 1,2부분을 그와 관련되서 주거나 아니면 빼거나 민,힘,지능 바꿔서 찍을 수 있는 것처럼 주얼 박는 부분을 다른 걸로 바꿔서 찍을 수도 있게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스킬젬에 보조젬 추천하듯이 초보자 빌드 추천 패시브 스킬 노드가 루트형식으로 표시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처음 POE를 접하는 사람도 진입장벽이 좀더 좋아지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이게 어렵다면 인게임에서 사람들이 이쪽을 이렇게 많이 찍었다더라 같이 통계라도 보여주면 좋지 않나 싶습니다. 6. 젬 스킬 사용. +구르기 젬 스킬 전환 시, 너무 경직되는 느낌이라 아쉬웠습니다. 예를들어, 파편 사격과 유탄을 쓴다고 했을때 번갈아 가면서 쓰는 그 텀이랄까요. 경직이 되고 이동속도도 느려지는게 이해가 안갑니다. 실제로 쇠뇌나 총이나 활을 쓰던간에 사람이 그렇게 느려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게임이니까 게임 느낌으로 쓰자면, 무기 전환, 스킬 전환 등 내 캐릭터가 경직되는게 느낌이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을 개편이 필요해보입니다. 너무 경직되니까 스킬 콤보도 어정쩡했습니다. 또한, 아쉬운 부분이 구르는거 따로 장전 따로 하는 부분이였습니다. 구르고 난 후 순간 느려지고 경직되는 부분도 별로이고 장전과 구르기가 같이 되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너무 죽은 느낌이라 액션성이 상당히 떨어졌습니다. 구르기 이후 경직되거나 느려지는 순간을 굳이 이렇게 넣었어야 했나 싶었습니다. POE1,2 정말 재밌게 잘 하고 있습니다. 시간상 많이 못해서 늘 아쉽지만, 할때 정말 재밌습니다. 이런 재미난 게임 만들고 서비스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추천 2024. 12. 8. 오후 6:5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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